블랭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커머스 기반 IT 자회사인 썸머코퍼레이션은 이커머스 백엔드 플랫폼 ‘루프썸(Loopsum)’을 론칭하고, 베타서비스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루프썸은 온라인과 모바일 쇼핑의 마지막 단계인 결제 및 주문 완료 구간, 엔드(End) 포인트에서 새로운 쇼핑 스토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하나의 쇼핑몰에서 일어나는 고객 트래픽을 다양한 입점몰과 공유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고객에게는 루프썸에 입점한 쇼핑몰들의 ‘실시간 인기 제품’, ‘특가 상품’ 등 브랜드 및 제품 큐레이션 정보를 제공하고, 새로운 구매루트를 통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현재 루프썸에는 블랭크코퍼레이션 자사 브랜드몰과 쥬얼리 전문 쇼핑몰 ‘윙블링’이 입점해있고, 추후 패션과 뷰티, 식품 등 다양한 전문 브랜드가 입점될 예정이다.

썸머코퍼레이션 김정인 대표는 “루프썸은 국내 역량 있는 쇼핑몰들을 연결하고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는 백엔드 단계의 솔루션”이라며 “베타서비스를 통해 블랭크 자사몰의 이용자 트래픽을 다양한 브랜드에 연결시키면서 현재 주문 전환율이 7% 이상 발생하는 성과를 거뒀다”라고 말했다.

썸머코퍼레이션은 커머스기반 R&D분야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블랭크코퍼레이션이 분사 설립한 IT 스타트업으로, 이커머스 플랫폼 ‘원밀리미터’, ‘루프썸’의 개발 및 커머스 관련 기술을 연구한다.

 


[fbcomments url=”https://www.mobiinside.com/kr/2018/12/18/press-loopsum/”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

<script type="text/javascript" class="teads" src="//a.teads.tv/page/95831/tag" async="true"></script>
<div id="teads_slot"></d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