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게임을 향한 고민과 집념 끝에 현업 모바일 게임 마케터의 현생을 갈아 넣어 만든 크리에이티브&미디어 운영 핵심 노트를 공개합니다.

경쟁이 치열한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마케팅의 파워는 절대적이며, 마케터의 역할은 모바일 게임 비즈니스 성공에 더욱 중요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게임 마케터가 개발해야 할 핵심 역량은 크리에이티브와 미디어 운영, 이렇게 두 가지입니다. 모비아카데미에서는 마케터의 핵심 역량을 집중적으로 끌어올릴 수 있도록 <모바일 게임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 미디어 가이드> 강의를 준비하였습니다.

본 교육의 연사로 나서는 모비데이즈 노병준 게임 마케팅 팀장은 유희왕/위닝일레븐, 캐주얼/MMORPG 등 200여 개 이상의 모바일 게임 마케팅을 집행한 경험을 가진 현업 실무자로, 2시간에 걸쳐 크리에이티브 컨셉과 퍼포먼스 미디어에 대한 실무자들의 이해를 돕고자 모바일 게임 마케팅 실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가이드를 공유할 예정입니다.

세부적인 크리에이티브 가이드, 베스트 크리에이티브의 벤치 마킹 포인트, 따라하면 효율이 높아지는 미디어 믹스 레시피 등 현업 게임 마케터의 실무 노트는 오는 1월 30일 저녁 7시 30분부터 배워보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 미디어 가이드 신청하기

[fbcomments url=”https://www.mobiinside.com/kr/2019/01/25/mobiacademy-207/”;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