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인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1st’ 행사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디지털 마케팅 기업 모비데이즈는 8월 13일부터 양일간 서울 강남구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1st’ 행사를 열었다.

구글코리아 공동 주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국내 광고 산업을 이끄는 전문가들이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로 브랜드와 광고대행사, 제작사, MCN 그룹 등 약 200개 기업이 참여해 인사이트를 나눴다.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행사 현장을 사진으로 담았다.

DAY 1
모비데이즈 박유미 이사

2019 마케팅 랜드스케이프

모비데이즈 이광수 대표

인공지능 시대의 크리에이티브

구글코리아 김경훈 전무

“No Right Answer”

디렉터스컴퍼니 이주환 본부장

테크와 광고의 만남, 테크리에이티브(Tech-Reative) 프로젝트

더크림유니언 이재기 CD

Special Sessions: 앱에이프(AppApe) 퀴즈쇼

모비데이즈 박중원, 박서영 매니저

크리에이터의 생존법

플래닛드림 김록 대표
그룹 블락비 박경

“We Do Innovation”

서비스플랜코리아 김지현 대표

돌고래유괴단 스토리텔링

돌고래유괴단 신우석 대표

브랜딩과 세일즈는 별개인가

오버맨 설유미 상무

인게이지먼트(Engagement)를 이끌어내는 크리에이터들의 크리에이티브

샌드박스 네트워크 송재오 광고사업본부장

커머셜 콘텐츠 VS 커뮤니케이션 콘텐츠

프로스엔찬스 강병희 CD

새로운 세대를 위한 콘텐츠 프랜차이즈 전략

와이낫미디어 임희준 운영총괄이사

관련 글

사진으로 보는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DAY2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1st 어워드 수상사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