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토익 튜터 산타토익(회사 뤼이드대표 장영준)이 올해 막바지로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25일까지 ‘올해까지 0원팩을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까지 0원팩은 기존 상품 대비 학습 기간은 늘리고 비용 부담은 줄여 보다 많은 학습자들이 부담 없이 토익 준비를 시작할 수 있도록 마련한 기간 한정 프로모션 패키지다추첨을 통해 구매 고객들에게 에어팟 2세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 패키지를 구매한 학습자는 올해 12 31일까지 AI튜터인 산타토익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이어 내년 1 1일부터 100일 프리패스가 제공되어 학습을 이어가게 된다패키지에는 산타토익 이용권뿐 아니라 기초 강의 92기초 강의 노트봉투형 최신 모의고사 2부도 함께 포함되어 학습자가 기초 학습에서 시험에 이르기까지 토익 시험 준비의 전 과정을 효과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이벤트를 준비한 마케팅팀 원종진 팀장은연말 그리고 내년 초를 목표로 토익 시험을 준비하시는 많은 분들이 AI 기술로 최단의 맞춤형 학습동선을 제공하는 산타토익의 학습 효과를 직접 경험해보시기 바란다”며이번 패키지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단기간에 토익 목표를 달성하실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산타토익은 ‘올해까지 0원팩’ 출시를 기념하며 현재 ‘에어팟 2세대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지난 11일부터 시작한 이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패키지 구매 고객 중 매일 1명씩 추첨을 통해 에어팟 2세대를 지급한다.

한편 딥러닝 AI기술로 학습자의 실력을 진단예측하여 점수 향상을 위한 맞춤형 학습 컨텐츠를 제공하는 국내 최초 AI 토익 튜터 산타토익은 국내에서만 한해 토익 응시자의 절반인 약 100만 명 이상의 누적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일본에서는 유료 출시 5일 만에 안드로이드 앱 교육 부문 1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외 시장에서 그 성능을 입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