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한 리포트 내용은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리포트 요약

빅 미디어 동향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구글, 인스타그램 등 빅 미디어 주요 이슈

  1. 네이버: 게임 카페 통합DA(모바일,PC) 상품 출시/네이버 블로그 ‘본문 광고’ 서비스 출시
    2. 인스타그램: 美 인스타그램, 앱 내 결제 기능 추가… 쇼핑 기능 확대
    3. 구글: 게임 앱을 위한 제언- Admob의 인앱 구매와 광고 통합한 수익화 모델
    4. 페이스북: 차별 논란으로 연령별, 성별 타깃 광고 중단

마케팅 트렌드: 최근 꼭 주목해야 하는 마케팅 트렌드

FORECAST: 미리 준비하는 2019년 2분기
-2018년 2분기 분야별 모바일 CPM 트렌드 분석
-다가오는 2분기, 어떻게 마케팅해야 할까?

*모비인사이드 Monthly Curation
-개인 맞춤형 서비스로 진화하는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소비자는 올리브영 빅세일에 얼마나 민감하게 반응할까?

이달의 매체: 신규 매체 및 광고 상품 소개
3월, 새 학기를 맞이한 대학생의 하루 돌아보기

  1. 애드투페이퍼: “복사실에서 수업 자료를 프린트하려면?”
    광고 캠페인에 참여해 얻은 포인트로 캠퍼스 제휴 복사실/전산실에서 프린트 비용 결제 가능

2. 스터디헬퍼: “이번 학기 학점 구제는 어떻게…?”
공부 앱 실사용자 수 1위. 공부시간 측정, 공부 방해 요소 차단, 스터디메이트 기능 제공

3. 티타임즈(TTimes): “공강도 지적으로 보내고 싶어”
모바일에 최적화된 카드뉴스 미디어: 머니투데이 기자들과 전문 디자이너가 함께 만든 카드뉴스

4. 유커넥: “공강엔 역시 유튜브 크리에이터”
광고주와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연결하는 MCN 마케팅 자동화 서비스

4. 모비 인터뷰: 매달 모비긱스가 찾아가는 매체사 인터뷰
와이더플래닛: 강력한 DMP 기반의 DSP 매체 가진 타겟팅 광고계 선두주자

 

[fbcomments url=”https://www.mobiinside.com/kr/2019/03/27/mobidays-report1903/”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