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은 자사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럽이 배우 현빈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

바디럽은 이번 모델 발탁을 기점으로 ‘신뢰와 안심을 주제로 한 브랜드 활동을 본격화할 방침이다국내외에서 사랑받는 배우 현빈과의 캠페인을 교두보로 삼아 해외 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탄탄한 연기력과 긍정적인 이미지를 가진 배우 현빈을 통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강화하는 한편, TV 광고 및 유튜브, SNS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바디럽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현빈과 함께하는 TV 광고에서는 바디럽 대표 제품인 퓨어썸 비타 샤워기의 차별화된 기능과 우수한 품질력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풀어낸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은 “오랜 기간 최고의 활약을 선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는 현빈은 고객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일상을 선사하는 바디럽의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최적의 인물이다고 전하며, “건강한 일상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가 점차 높아지는 만큼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현빈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열연을 펼치며 국내를 넘어 아시아미국유럽 등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바디럽은 2017년 론칭 이래로 마약베개마약매트리스 등 패브릭(FABRIC) 라인과 퓨어썸샤워기비밀샤워 등 워터(WATER)라인, KF인증을 받은 제로더스트마스크 등 에어(AIR) 라인홈케어 스프레이 등 바디(BODY)라인까지 다양한 생활용품을 선보이며 건강한 삶을 제안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