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서밋 어워드는 웹툰, 은행, 카드, OTT, NGO 등 40개의 산업군에서 뛰어난 디지털마케팅 성과를 보인 브랜드를 시상했다. 이번 맥스어워드에는 약 500여 작품이 출품, 업계 전문가 90명의 심사위원의 철저한 심사를 통해 수상작이 결정됐다.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수상 40개사 중 13개사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올해 수상 분야는 다음과 같다.

▲전문몰 : 펫프렌즈 ▲웹툰 : 미스터블루 ▲음료 : 맥심 ▲은행 : 신한은행 ▲구인구직 : 잡코리아 ▲카드 : 우리카드 ▲소셜 : 트위터 ▲OTT : 왓챠 ▲제약 : 종근당 ▲주류 : 진로이즈백 ▲뷰티/코스메틱 : 헤라 ▲아웃도어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건설 : GS자이 ▲프랜차이즈 : 배스킨라빈슨31 ▲모빌리티 : 케이차차차 ▲자동차 : 현대자동차 ▲증권 : 한국투자증권 ▲보험 : 메리츠화재 ▲건강식품 : 정관장 ▲헬스케어 : 광동제약 ▲이커머스 : 무신사 ▲부동산서비스 : 호갱노노 ▲가전제품/전자 : SK매직 ▲신선배송 : 오아시스마켓 ▲콘텐츠/엔터테인먼트 : 틱톡 ▲O2O : 런드리고 ▲데이팅/결혼 : 틴더 ▲패션 : LF ▲생활용품 : 락앤락 ▲가구 : 듀오백 ▲식품일반 : 빙그레 ▲교육 : 시원스쿨 ▲쥬얼리 : 스와로브스키 ▲핀테크 : 뱅크샐러드 ▲홈쇼핑 : 롯데홈쇼핑 ▲구독경제 : 와이즐리 ▲배달앱 : 배달의민족 ▲게임 : 펍지 ▲NGO : 월드비전 ▲투어/호텔 : 프립

 

 

 

 

 

참석사

미스터블루,  잡코리아, 우리카드, 왓챠, 헤라, 메리츠화재, 오아시스마켓, 런드리고, 틴더, 시원스쿨, 뱅크샐러드, 와이즐리, 월드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