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의 대표 게임으로 국내 게임 산업의 새로운 신화를 써 내려가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2018년 5월 출시 후 약 2년 만에 국내 누적 다운로드 2,100만 돌파,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6억 건 달성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달성하며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서비스하고 있는 PUBG가 모비아카데미와 함께 현직 마케터들과 위해 그들의 성공 사례를 들려주는 강연을 진행합니다. 이번 강연을 통해 PUBG에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마케팅을 리드하고 있는 오세형 팀장이 실무적인 관점에서 이야기를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 소개 : 모바일로의 탄생부터 현재까지 이야기

☞  PC에서 모바일로 플랫폼을 확장하여 런칭한 시점부터 현재 단계에 이르기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성장 단계별 마케팅 전략

☞ 수많은 모바일 게임들 중에서 장기 서비스로 안착하고 누적 다운로드 2,100만이 될 때까지 진행한 단계별 마케팅 전략은 무엇인지, 어떠한 액션을 통해 현재까지 성장시켜왔는지 알려드립니다.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핵심 마케팅 전략인 콘텐츠 마케팅

☞ 콘텐츠 마케팅의 핵심은 무엇이며, 어떠한 전략을 세워 효율을 창출하는지에 대한 노하우를 전해드립니다.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혹은 마케팅에 대한 Q&A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마케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통해 게임과 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누고자 합니다.

 

‘국내 사용자 2,100만을 돌파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마케팅 노하우’를 오는 10월 15일, 모비아카데미에서 ‘스타트UP서트’를 통해 만나보세요.

 

 


스타트업서트 펍지편

»강연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