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가 지난 10월 14일 최종 수상사 발표와 함께 성료했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는 구글의 상위 프리미어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매년 개최되며, 지난 1년간 최고의 성과를 낸 파트사를 대상으로 부문별 시상을 진행하는 행사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는 디지털 환경의 빠른 발전 속도와 치열한 경쟁 속에서 파트너사를 선정하고, 우수 기업의 성과를 조명했다. 올해 어워즈는 브랜드 인지도, 리드 생성, 온라인 판매, 앱 성장, 글로벌 성장, 우수 업무 환경 등 광고주 마케팅 목표와 업무 환경에 초점을 둔 총 6개 부문에서 시상을 진행했다. 그중 모비데이즈는 컴투스:서머너즈워(천공의 아레나)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성장(International Growth) 부문의 수상사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글로벌 성장 수상 부문은 고객의 신규 시장 진출을 위해 지속 가능한 글로벌 성장을 추진할 수 있도록 서포트한 디지털 에이전시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모비데이즈는 컴투스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 캠페인을 통해 고가치 유저풀을 확대하여 글로벌 비즈니스에서의 지속가능한 성장 계획을 발표했다. 또한 기존 진출 국가에서는 파이어베이스를 활용하여 진성 유저를 확보하였고, 신규 진출 국가로는 유럽 영국 동남아 등의 국가를 추가로 확대하며 앱의 지속적인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고 평가받았다.

수상자로 참석한 모비데이즈 마케팅 사업본부 이광수 부문대표는 “파트너사로서 항상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큰 상을 주신 구글과 마케팅 운영 과정 속에서 새로운 전략에서도 늘 유연하게 대응하여 최고의 성과를 도출할 수 있었던 광고주 컴투스에 감사드린다”면서, “그리고 마지막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주고 있는 모비데이즈 팀원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발전하고 성장하는 모비데이즈가 되겠다”고 밝혔다.

본 어워즈를 통해 모비데이즈는 발전된 구글애즈 솔루션을 보유한 에이전시로 평가받으며 유의미한 수상의 기회를 가졌으며, 2022년 수상사와 캠페인들은 추후 우수사례로 제작되어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모비데이즈는 국내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시장에서 손에 꼽히는 기업으로 평가받으며 구글, 네이버, 페이스북, 카카오, 틱톡, 크리테오, SMR 등과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성장 곡선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올해 8회차를 맞는 국내 최대 디지털 마케팅, 애드테크 컨퍼런스인 MAX SUMMIT을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그 입지를 견고히 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