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데이즈는 몰로코(Moloco)와 함께 오는 30일 ‘불확실성의 시대에서 퍼포먼스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을 공유하는 크로스 세미나(Max the Media with Moloco)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위기 속 퍼포먼스 마케팅의 Last Puzzle’이라는 주제로, 최근 개인 정보 보호 시대와 불경기로 난항을 겪고 있는 시기에 성과를 개선하기 위한 실질적 앱 마케팅 전략에 대해 다룬다. 금융, 커머스, 여행, 모빌리티, F&B 등 다양한 산업군을 대상으로 버티컬별 모범 사례를 다루며 업계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공유하게 된다.

더욱이 모비데이즈와 몰로코는 다년간의 양사 간 협업 이력을 바탕으로 여러 우수 운영 사례를 만들었기에, 본 세미나에서 그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세미나에서는 몰로코 허정용 매니저, 몰로코 김선우 매니저, 모비데이즈 박희준 팀장이 연사로 참여한다. ▲불확실성 시대에서 모바일 퍼포먼스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하는 방법 ▲버티컬별 실제 전략 소개 ▲에이전시가 바라보는 DSP와 몰로코 협업 Case를 주제로 한 강연과 강연 종료 후 자유로운 네트워킹 시간도 마련된다.

모비데이즈 마케팅 사업본부 이광수 부문 대표는 “최근 타깃 행동 변화와 즉각적인 성과 측정이 가능한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클라이언트의 의존도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이번 행사에서 양사가 준비한 전문 지식과 인사이트를 통해 참석하는 광고주들께서 보다 더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88x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