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글 – 모비데이즈 비즈니스 협업을 통한 동반 성장 추구 
  • 국내 디지털 파트너 최초로 구글과 통합적 파트너십 체결

 

 

 

 

디지털 애드테크(Ad-tech) 전문기업 모비데이즈가 국내 디지털 파트너 최초로 구글과 포괄적 동반 성장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지난 8일 밝혔다. 

모비데이즈는 상위 3% 파트너사에게 부여되는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사에 2년 연속 선정된 데 이어, 구글이 신규로 추진하는 통합 파트너십에 국내 디지털 파트너 중 최초로 선정 되었다.

그동안 모비데이즈는 구글의 전략적 파트너로서 2018년 구글과의 크로스세미나를 시작으로 긴밀한 협업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2022년에는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에서 글로벌 성장 부문을 수상하는 등 매년 비약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금번 신규 파트너십 체결은 모비데이즈와 구글 양사 모두 기존 파트너십에서 한단계 더 나아간 상호 전략적 통합 파트너십으로 관계를 격상하여 비즈니스 목표와 니즈에 맞추어 연간 플래닝을 동반 수립하고, 유기적이고 긴밀한 협업을 통해 양사의 최대 성장을 추진하고자 하는 데 그 목적을 두고있다.

모비데이즈는 자체 보유하고 있는 애드테크와 산업 내 리딩 플레이어로 가진 영향력을 기반으로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구글과 보다 빠르고 긴밀한 협업을 통해 매출을 견인하고, 디지털 마케팅 영역의 Industry Leader로 자리매김하며 성장하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양사는 주기적으로 모비데이즈의 주요 비즈니스 챌린지 및 니즈를 사전 점검하고, 기존 모비데이즈와 구글의 매체, 기술, 그리고 영업 등의 다소 분산 연결된 협업 방식에서 하나로 통합된 원채널 파트너십의 형태로 진화하는 데 동의했다. 

모비데이즈-구글 통합 파트너십 체결식에서 모비데이즈 이광수 마케팅 사업 부문대표는  “먼저 항상 파트너사로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 구글에게 감사드리며, 국내 디지털 파트너 최초로 구글과 통합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의미가 뜻 깊다”며, “금번 파트너십을 통해 최고의 성과를 창출하여 한단계 성장하는 모비데이즈를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모비데이즈는 국내 디지털 마케팅과 애드테크 시장에서 손에 꼽히는 기업으로 자체 보유 중인 모비트랙, 모비 AI-Beta 등의 애드테크 기반으로 구글, 네이버, 카카오, 메타(구 페이스북) 등과 최상위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있다. 이밖에도 크리테오, 틱톡, 트위터, 스냅 등과 공식 제휴를 통해 지속적인 수익 창출과 파급력 높은 마케팅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