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데이즈가 ‘제4회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MAX The Creative)’ 행사를 오는 6월 28일, 29일 양일에 걸쳐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 그랜드홀에서 개최한다. 

제4회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는 ‘Discover the next creative’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선별된 20여 개 기업이 연사로 참여한다. 세션 종료 후 시상식 및 참석자 간의 네트워킹 파티가 진행될 예정이다. 

본 행사에는 광고대행사, 매체사, 제작사, MCN 그룹을 아우르는 국내 주요 기업 300여 곳이 참석한다. 이번 행사를 통하여 참석자들은 크리에이티브 최신 트렌드와 향후 전망을 논의할 예정이다.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는 2019년 7월에 개최되어 이번으로 4회차를 맞이한다. 모비데이즈는 앞서 2015년 모바일∙애드테크 컨퍼런스 ‘맥스 서밋(Max Summit)’을 시작으로 매년 광고 업계의 건강한 교류의 장을 마련하는 데에 힘쓰고 있다. 

제4회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행사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세션 일정 등 상세 내용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모비데이즈는 2014년 설립 후 자체 개발한 애드테크 기술과 디지털 마케팅 역량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뿐 아니라 뉴스 미디어, 교육 콘텐츠, 채용 서비스 등 마케팅 생태계 전반을 아우르는 사업 전략을 전개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