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인사이드는 업계 주요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공유하면서 대한민국 디지털 마케팅 업계의 건강한 생태계를 조성하는 데 기여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준비한 모비인사이드 어워드 2023의 수상 소식을 전합니다.  모비인사이드 어워드 2023는 지난해 진행된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중 언택트 마케팅의 우수한 사례를 널리 알리기 위해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브랜드를 시상합니다. 

어워드는 분야별 1차 심사, 심사위원의 2차 심사를 거쳐 선정되었습니다. 

모비인사이드 어워드 2023은 독창성, 고객중심, 효과 등 세 가지 핵심 요소를 심사 기준으로 삼았습니다.

그 결과 코로나 영향으로 시장이 위축된 가운데 마케팅 분야에서 기지를 발휘하며 위기 상황에서 기회를 모색해 고객과 사회에 의미 있는 가치 창출에 성공한 브랜드들이 선정되었습니다.

 

모비인사이드 어워드 2023의 수상 브랜드를 공개합니다.

 

 

 

 

도서/출판 부문 – 리디

게임 부문 – 위메이드

공익재단 부문 – 유니세프한국위원회

IT기업 부문 – 콘텐츠웨이브

F&B 부문 – 디아지오

백화점 부문 – 롯데면세점

교육 부문 – 야나두

정보/서비스 부문 – 알바몬, 잡코리아

F&B 부문 – GS리테일

커머스 부문 – 당근마켓

패션부문 – 말본골프

 

 

수상하신 모든 브랜드의 관계자분들께 다시 한번 축하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모비인사이드는 국내 광고·마케팅 산업의 건강한 업계 문화를 조성하며 광고주, 대행사, 미디어렙 등 수많은 플레이어들이 함께 협력하고 성장하는 길을 만들어 나갈 예정입니다.

모비인사이드 어워드는 지속적으로 개최될 예정입니다. 모비데이즈는 계속해서 건강한 광고 마케팅 에코 시스템과 업계의 활성화 및 네트워크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