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인사이드는?
IT, 스타트업, 마케팅, 게임 등 모바일 전반의 소식을 담는 온라인 미디어입니다.

누가 보나요?
스타트업계 전반의 소식과 마케팅 트렌드, 글로벌 시장 소식에 관심이 많은 VC, 마케터, 개발자, 기획자, 디자이너 등 업계 종사자들이 정기 구독합니다.

지원 자격이 궁금해요!
모비인사이드가 추구하는 방향에 본인의 가치관과 경험, 콘텐츠를 기반으로 글을 풀어낼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꼭 전문 작가가 아니더라도 기본적으로 글쓰기를 좋아하고 관심 있는 분야의 인사이트를 전해주실 수 있는 분이라면 누구든지 환영입니다. 다만, 정기적으로 기고해주실 수 있어야 합니다.

필진이 되면 무엇이 좋은가요?
1. 모비인사이드 구독자에게 자신만의 콘텐츠와 브랜딩을 알릴 수 있습니다.
2. 주관하는 오프라인 모임에 호스트 초대 자격이 주어지고 다양한 구독자들과 네트워킹을 하며 교류할 수 있습니다.
3. 페이스북, 트위터, 플립보드, 브런치, 네이버포스트 등 다양한 채널에 콘텐츠를 공유해드립니다.

어떻게 지원하나요?
하단에 링크를 클릭해 지원서를 작성하고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접수 후 담당자가 꼼꼼하게 검토한 후 개별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최종 선정된 분은 내부 운영진과 기고 방향을 협의하고 일정을 조율합니다.

 

 

▶ 지원서 링크 | http://goo.gl/HjBgRs

▶ 문의 | hello@mobiinside.com

 

[fbcomments url=”http://www.mobiinside.com/kr/2018/01/26/writingstaff”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