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연사, 최상의 콘텐츠’로 실무 중심 교육을 제공하는 모비아카데미에서 “브랜드 전략 All in One Course – 당신을 탁월한 브랜드 매니저로 만들어 줄 유일한 강좌!” 강연을 진행합니다.

본 강좌에서는 바로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핵심 브랜드 전략 노하우를 선별하여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소비자가 선호하는 강력한 브랜드를 만들고 싶은 예비 창업자와 브랜드 성장을 책임지는 브랜드 매니저를 대상으로 강좌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어, 업무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현업 실무자의 노하우와 기초부터 제대로 배울 수 있는 탄탄한 커리큘럼을 통해 4주 안에 탁월한 브랜드 매니저로 거듭날 수 있는 내용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브랜드 전략의 핵심 개념, 인사이트, 실무 사례, 실습, 현업 전문가의 노하우, 이 모든 것을 담은 “브랜드 전략 All in one Course” 강좌는 탁월함을 추구하는 인재들을 위한 실무 교육 센터, 모비아카데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모비아카데미 참여하기]

 

 

 

 

[fbcomments url=”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8/02/09/mobiacademy-branding-manager/”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