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연사, 최상의 콘텐츠’로 실무 중심 교육을 제공하는 모비아카데미에서 “업무 역량 업그레이드! 금손으로 인정받는 영상 제작 스킬Up, 프리미어 기초 강좌” 를 진행합니다.

원하는 콘텐츠를 영상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영상 편집 프로그램 프리미어의 기본적인 스킬을 익히고, 작업 속도와 퀄리티를 높이는 비디오 디렉터의 실무 노하우와 임팩트 있는 효과들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편집 기술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영상 기획과 촬영의 팁까지 전수하는 등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가진 강좌입니다.

영상과 편집 프로그램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분도 어려움 없이 수강하실 수 있는 강좌이며 단기간 내에 영상 퀄리티를 높일 수 있도록 ‘바이럴 영상에서 많이 쓰는 효과 베스트’ 등 실무에 많이 쓰이는 주요 효과들을 알려드립니다. 영상 제작 역량을 갖추고 싶은 대학생, 마케터, 예비 크리에이터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프리미어 기초 강좌 참여하기]

[fbcomments url=”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8/05/08/mobiacademy-priemere-137/”;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