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연사, 최상의 콘텐츠’로 실무 중심 교육을 제공하는 모비아카데미에서 “안 사고는 못 배기는 크리에이티브한 뷰티 상품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 어머! 저건 사야 해” 강의를 진행합니다.

본 강의에서는 상품 기획 프로세스를 정확히 이해하고, 뷰티 시장 트렌드에 대한 전문가의 분석과 뷰티 산업에 특화된 마케팅 노하우를 배우실 수 있습니다. 이뿐 아니라 크리에이티브 발상이 담긴 사례를 통해 벤치 마킹 포인트를 찾아보고 뷰티 상품 기획과 마케팅 실무에 대한 감을 단기간에 끌어올릴 수 있는 교육입니다.

실무와 더욱 밀접한 상품 기획 프로세스가 궁금한 분, 소비자가 열광하는 상품을 만들어보고 싶은 뷰티 상품 기획자와 마케터를 대상으로 교육이 진행됩니다. 또한, 보너스 세션으로 ‘인상을 바꾸는 세 가지 메이크업 교육’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크리에이티브한 뷰티 상품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강좌 참여하기]

[fbcomments url=”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8/05/08/mobiacademy-beauty-139/”;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