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블랭크코퍼레이션 아르르 제공

반려동물교감 브랜드 아르르(arrr)는 반려묘와 반려견의 소화와 요로계통 건강을 돕는 영양간식 ‘건강한 쮸르’를 27일 론칭했다고 밝혔다.

아르르는 미디어 커머스 기업 블랭크코퍼레이션(이하, 블랭크)이 운영하는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다.건강한 쮸르는 반려동물의 주식인 건사려와 자연식의 부족한 점을 보완하는데 초점을 두었고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건강한 소화계’는 소화력 증진과 장내 유해세균 저지에 효과가 있는 제품이고, ‘건강한 요로계’는 체내 수분 공급, 이뇨작용,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건강한 요로계는 유기농 크랜베리와 석류, 늙은 호박 등 자연 원재료를 담았고 90% 이상의 수분을 함유했고, 반려동물의 요로상피의 세균유착 방지와 비타민 A ∙ C를 공급하고 체내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준다. 특히 고양이의 단골 질환인 요로결석 예방을 집중 겨냥해 만들었다.

건강한 소화계는 장내 유익균인 ‘락토바실러스 루테리’를 첨가해 배변활동을 개선하고 성장 촉진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은 합성보존료와 감미료 없이도 맛을 낼 수 있는 자연 원료들을 사용했고, 짜먹는 타입으로 반려동물 급여에 편리성을 높였다.

아르르 브랜드 정현지 기획자는 “반려동물 시장이 확대되면서 묘주와 견주들을 위한 제품들이 다양해졌는데 최근에는 고급화 추세에도 탄력을 받고 있다”라며 “새 제품 출시와 더불어 반려동물들에게 더욱 편리한 생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솔루션을 지속 고안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건강한 쮸르’는 아르르 공식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블랭크는 아르르 외에도 △바디럽(BODYLUV) △닥터원더(Dr+wonder) △블랙몬스터(BLACK MONSTER) △공백0100 등 18개 이상의 자체 브랜드를 보유하고 뷰티, 생활, 건강, 패션, 감성, 반려동물 등 다채로운 분야의 제품을 기획 및 판매하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닥터원더 악어발팩’, ‘바디럽 마약베개’, ‘아르르 노즈워크’, ‘아르르 킁킁볼’ 등이 있다.

[fbcomments url=”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8/06/27/press-blank/”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