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문제 해결 능력 수준은 어느 정도일까?” “열심히 하고 있는데 왜 성과가 안 나는 걸까? “이론은 어느 정도 알고, 실무에 바로 적용가능한 교육 없을까?”

누구나 수시로 다양한 업무 문제들에 직면하고 이것을 어떻게 해결할 지 고민합니다. 누구는 대충 생각나는 대로 처리하고, 누구는 뭔가 남다른 비법이 있는 듯 깔끔하게 처리합니다. 이들의 차이는 문제를 어떻게 바라보는가와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방법이나 도구 사용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 차이를 만들어내는 핵심 경쟁력을 터득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문제 해결 능력을 객관적으로 분석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개인의 강점과 약점을 분석하고 전문가의 컨설팅을 통해 스스로 해결책을 도출할 수 있도록 단기간 훈련을 받는 것이 업무 능력 향상을 위한 가장 빠른 길입니다. 다국적 기업들을 대상으로 실시하여 효과와 차별성이 완벽히 검증된 교육 방법론으로 효과적인 업무 프로세스 도출 및 도구 사용법으로 이전과는 다른 비즈니스맨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기업의 핵심인재들에게 글로벌 비즈니스 역량을 가르치며 CEO에게 글로벌 리더십을 컨설팅을 컨설팅하고 있는 에스비컨설팅의 심재우 대표는 문제 해결 사고 방식의 전문가로 본 강연에서 33년간의 교육 컨설팅 및 트레이닝 노하우를 바탕으로 리더들의 문제 해결 스킬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일 잘하는 사람들의 문제 해결법 수강하기]

[fbcomments url=”settlement”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