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1억 여개의 비즈니스가 출시되는 시장에서 생존 전략을 취하기 위해서는 “포지셔닝 전략”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포지셔닝(Positioning)은 소비자의 마음 속에 자사제품이나 기업을 표적시장·경쟁·기업 능력과 관련하여 가장 유리한 포지션에 있도록 노력하는 과정으로(두산백과 참고) 강력한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기초 작업이 됩니다.

네이버는 ‘세상의 모든 지식‘을, 배달의민족은 ‘야식 배달‘을, JTBC는 ‘팩트‘를, 도미노피자는 ‘가정배달‘을, 애플은 ‘혁신‘을, 볼보는 ‘안전‘이라는 단어를 선점하며 독보적인 브랜드 위상을 정립할 수 있었습니다.

모비아카데미 <Strong Positioning> 강좌에서는 포지셔닝 수립을 위해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브랜드/마케팅/전략 개념을 정립하고, Action Plan 수립과 보완 노하우로 더욱 체계적인 포지셔닝 수립을 도와드립니다. 또한, 실습을 통해 맞춤 포지션이 컨설팅을 받고, 새로운 시각과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브랜드 전략과,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노하우를 쌓아온 컴파스 브랜드 컨설팅의 위장원 대표님을 통해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노하우‘를 배워보시기 바랍니다.

 

[모비아카데미 Strong Positining 수강하기]


[fbcomments url=”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8/07/16/mobiacademy-strong-positioning/ ”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