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상의 기술은 모든 비즈니스 능력의 기초가 됩니다. 업무 내 기본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부터 협상 능력이 곧 업무 성과로 직결되는 세일즈 담당자, 비즈니스 결정권자까지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의 기술을 가진 사람만이 험난한 비즈니스 생태계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J&Win-Win Design의 정성희 대표는 단순히 내가 제안할 것을 제시하고 상대방과 교환하는 과정은 협상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협상은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상대를 끌어오는 과정이며, 협상의 기술은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원칙을 통해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모비아카데미에서는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협상 전문가를 통해 윈윈 협상의 기본적인 개념과 원리 다양한 사례를 바탕으로 이해하고, 간단하지만 강력한 협상 스킬을 통해 자신감이 없던 분들도 협상 역량을 개선해볼 수 있는 커리큘럼을 준비하였습니다.

상대가 거부하기 힘든 제안의 능력을 키우고, 양쪽 모두에거 좋은 조건을 제시하는 창조적인 대안 제시법, 여러가지 협상 케이스를 바탕으로 협상에 에 자신없던 모든 분들께 협상의 기술을 키워드립니다.

본 강의는 이벤트성 세미나로 선착순 60분께만 자리를 드리고 있습니다. 참가비는 1만원으로 간단한 식사를 함께 제공해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그리고 빠른 등록을 부탁 드립니다.

[갑이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의 기술 신청하기]

[fbcomments url=” 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8/07/25/mobiacademy-suggestion/”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