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리포트에 따르면 앱 설치 7일 후 89%의 유저가 앱을 사용하지 않으며, 90일 뒤에는 약 96%의 유저가 앱을 떠나는 것을 나타났습니다.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리텐션율 개선이 필수적입니다. 앱 시장에서 리마케팅, 리인게이지먼트가 끊임없이 화두로 떠오르는 이유도 이와 같습니다.

단순히 리인게이지먼트 광고 운영을 한다고해서 리텐션율이 개선될 수는 없습니다. 내 앱/서비스에 적합한 광고와 목표를 설정하고 운영된 광고의 결과를 분석하고 유의미한 데이터를 얻어야합니다. 모비아카데미에서는 리인게이지먼트 광고 운영 전반의 노하우를 알려줄 강연을 준비하였습니다. 국내 모바일 어트리뷰션 시장이 형성되던 때부터 직접 광고 운영과 컨설팅, 교육을 진행한 IGAWorks 이광우 실장님을 통해 최적화된 광고를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본 강의는 어트리뷰션 툴 기능 중 리인게이지먼트 광고 운영과 분석에 특화된 내용으로, 활용 빈도가 높은 인앱 이벤트 정리, 이벤트 설정 시 고려해야하는 기준과 개발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 방법까지 커리큘럼으로 녹여냈습니다.

리인게이지먼트 광고 운영이 필요한 앱 마케터, 성과 분석과 해석이 필요한 마케터, 마케팅 비용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코어 유저를 획득하고 싶은 분들까지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모비아카데미 리인게이지먼트 광고 운영과 성과 분석 신청하기]

 


[fbcomments url=”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8/09/28/mobiacademy-roas/ ‎”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