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릉(VROONG)’을 운영하는 IT 물류 스타트업 메쉬코리아가 명랑시대협동조합과 배달 대행 계약을 체결하고 ‘명랑핫도그’ 배달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명랑시대협동조합이 만든 ‘명랑핫도그’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표 간식 브랜드로 저렴한 가격에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핫도그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체결을 통해 메쉬코리아는 자사의 차별화된 물류 시스템인 ‘부릉’을 통해 명랑핫도그의 배달 시장 진출을 적극 돕고, 소비자들이 일상에서도 쉽게 대표 간식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방침이다. 또, 배달 전용 패키지를 단독 제작해 배송 퀄리티를 높일 계획이다.

메쉬코리아 김희종 영업본부장은 “많은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명랑핫도그 배달 시장 진출을 함께 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배달 메뉴 카테고리를 확장하는데 주력하고 소비자들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fbcomments url=”http://www.mobiinside.com/kr/2018/10/16/press-meshkorea-2/”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