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어바노이즈 공화국’을 개발한 그래픽 디자인 브랜드 어바노이즈가 ‘영 크리에이티브 코리아 페어 2018(Young Creative Korea Fair 2018)’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21일부터 3일간 종로 아라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영 크리에이티브 코리아 페어 2018은 디노마드

가 주관하는 행사로 주목받는 신예 아티스트가 모이는 국내 최대 규모의 크리에이티브 전시회다. 어바노이즈는 지난 5월에 이어 연속으로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

정재영 어바노이즈 플랜디렉터는 “지난 행사에서 어바노이즈 공화국 베타 버전을 시연해 관람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라며 “대중들에게 게임을 넘어 크리에이티브 프로젝트로 다가갈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어바노이즈는 행사에서 자사의 모바일 게임 소개와 함께 독특한 아트워크가 새겨진 토트백, 모자 등 디자인 아이템을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어바노이즈 공화국은 지난 21일에 iOS 버전이 정식 출시됐다. 해당 게임은 방탈출 방식을 결합한 ‘스토리 어드벤처’ 장르로 자신의 정체를 모르는 주인공의 모험 이야기를 담고 있다.

 

 

[fbcomments url=“http://www.mobiinside.com/kr/2018/12/10/press-urbanoiz/”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

<script type="text/javascript" class="teads" src="//a.teads.tv/page/95831/tag" async="true"></script>
<div id="teads_slot"></d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