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게임즈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게임 ‘히어로칸타레 with NAVER WEBTOON(이하. 히어로칸타레)’ 의 CBT (클로즈베타테스트)와 정식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내년 상반기 정식 서비스를 앞둔 히어로칸타레는 23일까지 안드로이드 사용자 대상으로 테스트를 진행하고 공식 홈페이지 및 카페, 구글플레이 스토어 검색 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히어로칸타레는 인기 네이버 웹툰 ‘갓오브하이스쿨’과 ‘열렙전사’의 웹툰 속 캐릭터들이 새로운 세계관 안에서 모험을 펼치는 모바일 턴제 RPG 게임이다.

특히 캐릭터를 통한 게임의 몰입감을 높이기 위해 웹툰과 시나리오, 삽화, 애니메이션까지 퀄리티를 높여 연출했다. 또, 게임 속 히어로들의 스킬을 전략적으로 조합하는 히어로 블록체인과 강력한 스페셜 스킬로 전략 전투의 재미를 더했다.

이 외에도 인기 웹툰 캐릭터가 살아 움직이는 듯한 생동감 넘치는 애니메이션을 즐길 수도 있으며,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히어로들을 성장시킬 수 있다.

박지훈 ​엔젤게임즈 대표는 “웹툰 히어로들이 함께하는 새로운 세계관, 전략 전투 그리고 짜임새 있는 콘텐츠 연출을 통해 유저들에게 웰메이드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단단히 준비했다”라며 “CBT 진행으로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정식 론칭에 반영하고 만족도 높은 게임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칸타레 사전예약 페이지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bcomments url=”https://www.mobiinside.com/kr/2018/12/21/press-herorpg/”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

<script type="text/javascript" class="teads" src="//a.teads.tv/page/95831/tag" async="true"></script>
<div id="teads_slot"></d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