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 모바일, 애드테크 컨퍼런스 ‘2019 맥스서밋(MAX SUMMIT)’이 지난 2월 14일과 15일 양일에 걸쳐 개최됐다.

올해 5회째를 맞은 맥스서밋은 ‘마케팅과 애드테크 그리고 다른 변수들: Reborn to Marketing, Ad Tech, and Xs’ 슬로건 아래 마케팅과 애드테크를 포함 다양한 주제 세션들로 행사가 진행됐다.
맥스서밋 행사 현장을 사진으로 담았다.

 

DAY 1

 

<맥스서밋 개회사>

모비데이즈 이광수 대표

 

<유저 관점의 게임마케팅의 모든 것>

모비데이즈 노병준 팀장, 디피플커뮤니케이션즈 김재한 부사장, 메큐라이크 허재영 국장

 

<모바일이 가져올 여행 산업의 변화와 미래>

모비데이즈 조현호 그룹장, 마이리얼트립 유리나 팀장, 야놀자 김혜정 실장, 트리플 홍성표 디렉터

 

<혁신하는 푸드테크 트렌드와 미래>

식신 안병익 대표, 우아한형제들 이현재 이사

 

 

 

 

<커머스 빅데이터와 애드테크의 만남, 위메프 x Moloco>

위메프 이정환 과장, Moloco 김현우 이사

 

<브랜디드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굿리치 X 디블렌트>

디블렌트 허종훈 본부장, 리치앤코 천봉훈 팀장

 

<교육과 기술의 결합, 에듀테크 서비스를 만나다>

튜터링 김미희 대표, 클래스팅 조현구 대표

 

<모바일 광고 수익 극대화와 2019년의 변화>

페이스북 이상탁 매니저, 구글 장준영 부장

 

<블록체인 기술과 실물 경제의 접목>

파운데이션X 황성재 대표

 

<한국 리인게이지먼트 캠페인의 현주소>

리머지 조히대 지사장, 크리테오 박원국 부장, Applift 황종우 본부장, 모비데이즈 이승제 팀장

 

<데이터 주권의 이동 web 3.0>

해시드 김성호 파트너

 

<SMR, 메타데이터를 통한 새로운 콘텐츠 기반 광고>

SMR 고문석 팀장

 

<소셜미디어를 통한 기업 PR 전략>

모비데이즈 이광수 대표, 피알원 박소연 이사

 

<유튜브 동영상 마케팅 성공 제언>

유튜브 정희균 매니저

 

<암호화폐 거래소, 디지털 금융 플랫폼의 미래>

모비데이즈 한만형 팀장, 후오비코리아 엘레나 강, 코인플러그 서문규 본부장

 

 

[fbcomments url=”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9/02/25/maxsummit2019-day1/”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