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 모바일, 애드테크 컨퍼런스 ‘2019 맥스서밋(MAX SUMMIT)’이 지난 2월 14일과 15일 양일에 걸쳐 개최됐다.

올해 5회째를 맞은 맥스서밋은 ‘마케팅과 애드테크 그리고 다른 변수들: Reborn to Marketing, Ad Tech, and Xs’ 슬로건 아래 마케팅과 애드테크를 포함 다양한 주제 세션들로 행사가 진행됐다.
맥스서밋 행사 현장을 사진으로 담았다.

 

DAY 2

 

<콘텐츠 서비스, 국내를 넘어 글로벌 전략을 말하다>

왓챠 박태훈 대표

 

<퍼포먼스 마케팅의 진화 – 트래커와 RTB DSP의 결합>

Moloco 이현채 이사

 

<Data-driven Marketing, 컨텐츠에서 액션 플래닝까지>

이노션 이수진 수석국장

 

<속고 속이는 모바일 게임 브랜딩 전략>

카카오게임즈 우권식 과장

 

 

<게임 마케팅 속 IP Power>

게임펍 홍영기 팀장, 슈퍼플래닛 이은영 매니저, DeNa 이유상 부장

 

<사용자를 고객으로 만드는 데이터의 힘>

AppsFlyer 고은영 팀장, 뱅크샐러드 권수진 팀장, 카카오뱅크 유재흥 매니저

 

<스타트업,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다>

원티드 이복기 대표, 크몽 박현호 대표

 

<모바일 앱 유저의 라이프사이클 파헤치기>

Adjust 임자운 팀장

 

<애널리틱스 Tool 활용과 멀티터치 어트리뷰션>

모비데이즈 이수진 파트장, 구글 이지원 Specialist, 구글 허재원 Manager

 

<글로벌 정조준 인사이트: 글로벌 퍼포먼스 마케팅의 회고>

조이시티 박준승 부장

 

<트래킹 솔루션의 진화: 데이터 분석과 Fraud까지>

Adjust 장준경 지사장, AppsFlyer 문유철 지사장, Kochava 이정은 매니저, Adbrix 이광우 실장

 

<디지털 크리에이티브를 넘어서>

플래닛드림 김록 대표

 

코스모체인 송호원 대표, 콘텐츠 프로토콜 원지현 공동대표, 체인파트너스 김홍욱 팀장, 모비데이즈 한만형 팀장

 

[Quiz Show] 앱에이프(AppApe), 시장 분석 콘텐츠 속 엑기스

앱에이프 김준범 지사장

 

<글로벌 미디어가 바라보는 2019년, 한국 광고시장 전망>

모비데이즈 이광수 대표, 구글 김경훈 전무

 

[fbcomments url=”https://www.mobiinside.com/kr/2019/02/25/maxsummit2019-day1/”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