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블락비의 멤버 박경이 새 솔로곡을 발표했다.

지난 23일에 발매된 신곡 ‘귀차니스트’는 음원 공개 직후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주목을 받았다. 특히 광고인 듯 광고 아닌(?) 뮤직비디오는 온라인상에서 입소문을 타고 연일 화제몰이 중이다.

 

11-2-tile
플래닛드림

 

박경의 새 솔로곡 ‘귀차니스트’는 이 세상 모든 귀차니스트를 위한 노래다. 특히 ‘아무것도 안 할래’, ‘손가락 까딱까딱 거리는 것도 귀찮아’ 등 현실적인 가사로 공감을 자아낸다. 그는 실제로 ‘귀찮아서 만든 노래’라고 신곡을 소개하기도 했다.

 

귀차니스트-뮤비
플래닛드림

 

귀차니스트는 박경이 작사, 작곡, 편곡을 완성하고 뮤직비디오의 기획과 제작은 광고대행사 플래닛드림이 맡았다.

앞서 언급한 대로 해당 곡이 인기를 끄는 ‘진짜’ 이유는 바로 뮤직비디오 때문.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형태로 마치 한편의 광고 CF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실제로 뮤직비디오에는 CGV, LG, 카카오뱅크 등 20개 이상의 브랜드가 등장한다.

 

합친거-horz-vert
플래닛드림

 

신선한 시도가 돋보이는 박경의 신곡 뮤직비디오 영상을 직접 감상해보자.

 

 

[fbcomments url=”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9/05/31/parkkyungmv/‎”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