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인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1st’ 행사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디지털 마케팅 기업 모비데이즈는 8월 13일부터 양일간 서울 강남구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1st’ 행사를 열었다.

구글코리아 공동 주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국내 광고 산업을 이끄는 전문가들이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로 브랜드와 광고대행사, 제작사, MCN 그룹 등 약 200개 기업이 참여해 인사이트를 나눴다.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행사 현장을 사진으로 담았다.

 

DAY 2

 

 

 

유튜브 크리에이티브의 특징

구글코리아 김경훈 전무

 

 

기업 채용 트렌드로 살펴 본 The Creative 마케터 채용 전략

모비인터치 김필재 본부장

 

 

비즈니스와 사람의 삶을 변화시키는 크리에이티브

아이소바 박환영 부장

 

 

디지털 콘텐츠의 텐션을 유지하는 방법

유브갓픽쳐스 금정현 대표

 

 

디지털 킬러의 탄생22

스튜디오 룰루랄라 박정재 팀장

 

 

“광고도 콘텐츠다”

하트피플 한성덕 대표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관점으로 바라보다

모비데이즈 박유미 이사

 

 

Hi(gh), Quality? Goodbye, Quality!

이루다크리에이티브 신기원 본부장

 

 

Painkiller For Brands

디블렌트 이형진 팀장, 정재우 CD, 허종훈 본부장

 

 

Color Beyond Color, B2B Market의 Creative 전략

피알원 박소연 이사, 김태영 대리

 

 

꼰대와 떠나는 디지털 여행

스튜디오좋 송재원 감독, 남우리CD

 

 

밀레니얼 세대에게 팔리는 디지털 광고?

브라이언 에잇 김동욱 대표

 

관련 글

사진으로 보는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DAY1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1st 어워드 수상사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