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 다운로드를 기록 중인 1:1 모바일 영어회화  튜터링이 AI 튜터 기능을 추가한 ‘튜터링 알파’ 서비스를 정식 런칭했다고 9 밝혔다.

튜터링 알파 전문 어학 교육 원어민인 휴먼 튜터와 인공지능 튜터를 결합해 2:1 영어회화 케어를 진행하는 새로운 서비스다.

이번 ‘튜터링 알파 최근 사회 전반으로 퍼지고 있는 인공지능 트랜드에 부합하는 서비스다인공지능 스피커부터 CS 챗봇까지인공지능은 생활 곳곳을 변화시키고 있다이러한 기술적 흐름  맞춰 에듀테크 선두기업 튜터링은 영어 학습에 최적화된 챗봇 트레이너인 AI 튜터 서비스를 론칭했다.

튜터링 알파’ 서비스에서는 AI 튜터와 무제한으로 언제든지 예습  복습이 가능하며휴먼 튜터와의 1:1 회화를 함께 병행할  있도록 하여 학습 효과를 극대화 했다이로써 학습자는 24시간동안 영어 환경에 노출되게 된다궁극적으로 한국에서 24시간 영어 환경을 제공함으로써어학연수를 대체할  있는 서비스를 만드는 것이 튜터링의 목표다

지난 1월 베타 론칭한 ‘튜터링 알파는 이미 학습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최근 1달간 알파 서비스를 이용한 체험단  94.3% ‘튜터링 알파 학습 목적을 달성하는  도움이 되었다고 응답했으며, 94.2% ‘튜터링 알파’ 서비스를 주변에 추천할 의향이 있다고 응답했다.

튜터링은 1차로 ‘알파’ 서비스에 영어 면접, OPIC, 유학엄마표 영어비즈니스여행   24개의 인기 카테고리를 오픈했다튜터링은 추후 AI튜터 예복습이 가능한 커리큘럼의 카테고리를 확장하여 영어회화를 필요로 하는 모든 학습자들이 자신의 목적과 관심사에 따라 알파 서비스를 사용할  있도록 개발할 예정이다.

튜터링 김미희 대표는 “앞으로 알파를 통해 영어를 시작할  있는 용기실수에도 부끄러움 없이 계속 시도할  있는 무제한 반복 학습의 기회마지막으로 휴먼 튜터와 함께 현실 영어를 배워나가는 즐거움을 체험할  있도록 최선을 다할 ” 라고 밝혔다.

튜터링 알파는 iOS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