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기업 모비데이즈는 7월 13일, 강남구 소재 모비데이즈 본사에서 ‘PRE-MAX Conference’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7월 13일에서 15일까지 모비데이즈 본사에서 핀테크, 뷰티·코스메틱, 커머스를 주제로 3일간 다른 테마로 진행되는 Pre-Max와 16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MAX Summit 본 행사, 17일 MAX Connect Party까지 1주일간의 최대 축제로 개최되는데요. 
 
13일 첫 Pre-Max에서는 ‘Untact, but more connected’ 를 주제로, 코로나19 시대 언택트 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주제들로 다양한 강연이 펼쳐졌습니다. 
 
와이더플래닛, 지그재그, TG360 등의 기업이 참석해 코로나19 사태 이후 패션산업에 대해 인사이트를 나눴는데요. 상세 섹션으로는 패션리더의 MZ세대 공략법과 패션 트렌드세터들이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는 방법, 그리고 패션테크- 데이터 기반 마케팅 이노베이션의 섹션이 알차게 진행되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거리두기, 실시간 방역 및 개인 소독, 마스크 착용 등 안전을 기울이며 진행이 되었답니다. 그 현장을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개회사

 

 

<패션리더의 MZ세대 공략법> 
와이더플래닛 강석구 본부장
지그재그 윤거성 이사

 

 

 

 

 

 

<패션 트렌드세터들이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는 방법>
와이더플래닛 김완림 COO
와이더플래닛 김완림 COO

 

 

 

 

<패션테크- 데이터 기반 마케팅 이노베이션>
조진호 TG360이사

 

 

 

<Networking>

 

 

* 본 행사인 ‘MAX SUMMIT 2020’ 행사는 7월 16일, 17일 양일간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에서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