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 모바일, 애드테크 컨퍼런스 ‘2020 맥스서밋(MAX SUMMIT)’이 7월 16일과 17일 양일에 걸쳐 개최됐다.

올해 6회째를 맞은 맥스서밋은 Untact But more Connected라는 주제로 눈앞으로 다가온 뉴노멀 시대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과 향후 방향성에 관해 지혜를 모으고 고민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맥스서밋 행사 현장을 사진으로 담았다.

 

 

DAY 1

입장하는 모습
모비데이즈 이광수 대표 개회사

 

 

 

<포스트 코로나 시대, 가속화되는 디지털 혁신>

 

 

<카드사 빅데이터로 본 언택트 트렌드>
신한카드 상무 장재영

 

 

 

<하는 게임에서 보는 게임으로, 이스포츠 비즈니스의 성장>
펍지이스포츠 팀장 김우진, 젠지이스포츠 마케팅 디렉터 이종엽, 라이엇게임즈 이스포츠리그운영 팀장 이정훈

 

 

 

<Z세대와 교감하는 새로운 패션 컨텐츠 마케팅> 
휠라코리아 마케팅본부 박재성

 

 

 

<MAX 부스>

 

 

 

<패션업계에서 보는 코로나 이후의 마케팅 트렌드>
스타일쉐어 CBO 장선향, 이랜드월드 폴더 마케팅 디렉터 이수지

 

 

 

<소비 트렌드를 바꾸는 구독경제, 마케팅 이야기>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디지털 마케팅 시프트>

 

 

 

<마케팅을 위한 다음 단계: 모객 그 이후>
CJ올리브네트윅스 정기수, 여기어때 캠페인 마케터 오진경, EURO CMO정사무엘, 카카오페이 퍼포먼스 마케터 조세희

 

 

 

 

 

 

 

<언텍트 시대, 커머스 마케팅의 현재와 미래> 
당근마켓 팀장 최정윤, 오늘의집 마케팅 총괄 김고운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NU2_9972-1024x683.jpg 입니다.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maxsummit2020_B-9-1024x675.jpg 입니다.

 

 

 

<코로나가 바꿔 놓은 마케터 채용 지도>

 

 

 

<언택트 시대,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의 변화와 베스트 프랙티스>
에델만코리아 부사장 박하영, 한국리서치 상무 김기주

 

 

 

<디지털 전환의 시대, 광고의 미래를 말하다>
온누리DMC 대표 양준모 / 다트미디어 전무 장창범

 

 

 

<한국 광고 시장 트렌드>

구글 김경훈 전무

 

 

 

DAY2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