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데이즈 이광수 대표

 

국내 TOP5 디지털 마케팅 기업 모비데이즈가 9월 24일 서울 강남구 본사 라운지에서 마케터들을 위한 전문가 프로그램 ‘마일리지’(마케터의 일상을 이지하게) 제1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매년 모비데이즈가 개최하는 맥스 서밋과 다른 캐쥬얼한 성격의 커뮤니티 모임으로, 현업 마케팅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각자의 노하우에 관해 공유하고 친교를 나누는 자리이다. 

마케터전문가프로그램 ‘마일리지’는 현업에 종사하는 마케터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 1회차 행사에서는 한화생명, 데이랩스, 에뛰드, 유니세프 등 다양한 산업 군에 종사하는 현직 마케터 20여 명이 참여했다. 

마케팅 전문가 프로그램의 혜택으로는 모비데이즈의 다양한 행사 무료 초청, ▲모비데 이즈 사업부 모비아카데미 수강권 증정,  ▲모비인사이드 집필 기회 제공, ▲모비인터 치를 통한 이직 컨설팅, ▲마케팅 전문 서적 증정 등을 제공받게 된다. 

 

 

이번 마케터전문가프로그램을 기획한 모비데이즈 이광수 대표는 “앞으로 마일리지 모임 은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 가장 최신화된 트렌드를 현장에서 직접 살펴보고, 실 사례를 공 유하며 유의미한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효과적인 네트워킹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마케터전문가프로그램 마일리지 행사는 매월 1회씩 개최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에 관심 있는 마케터는  wglee@mobidyas.com 로 신청하면 모임에 참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