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인사이드는 업계 주요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공유하면서 대한민국의 디지털 마케팅 업계의 건강한 생태계를 조성하는 데 기여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준비한 모비인사이드 어워드 2021의 수상 소식을 전합니다. 모비인사이드 어워드 2021은 지난해 각 산업군의 마케팅 분야에서의 두각을 드러내었던 브랜드를 대상으로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브랜드를 시상합니다. 

모비인사이드 어워드 2021은 독창성, 고객중심, 효과 등 세 가지 핵심 요소를 심사 기준으로 삼았습니다.

그 결과 지난해 글로벌 팬데믹의 영향으로 시장이 위축된 가운데 마케팅 분야에서 기지를 발휘하며 위기 상황에서 기회를 모색해내며 고객과 사회에 의미 있는 가치를 창출하며 성공한 브랜드들이 선정되었습니다.

 

 

 

그럼 모비인사이드 어워드 2021의 수상 브랜드를 공개합니다.

 

 

소셜 디스커버리 부문 –  틴더 

도서/출판 부문-  알라딘 

게임 부문 – 엔픽셀 

웹툰/웹소설 부분- 네이버웹툰, 카카오페이지(공동 수상) 

OTT 부문 – 왓챠, 웨이브(공동 수상) 

화장품 부문 – APR 

중고차 부문 – 엔카 

렌터카 부문 – 롯데렌터카 

전문상품할인점 부문 – 전자랜드 

스포츠의류 부문 –  크리스에프앤씨, 와이드앵글 (공동 수상) 

모빌리티 부문 – 킥고잉 

여행 부문 – 마이리얼트립 

주류 부문 – 하이트진로 

면세점 부문 – 신세계면세점

 

 

수상한 브랜드 관계자께 다시 한번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모비인사이드는 국내 광고·마케팅 산업의 건강한 업계 문화를 조성하며 광고주, 대행사, 미디어렙 등 수많은 플레이어들이 함께 협력하고 성장하는 길을 만들어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부분 수상사가 궁금하다면?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