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국내외 마케팅 전문가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새로운 마케팅 가이드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2023년은 바야흐로 AI와 no code라는 단어로 트랜드를 설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매일 쏟아지고 있는 수많은 도구들의 홍수 속에 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빠르게 진화하고 있는 AI 도구들에 대해 ‘마케팅’이라는 카테고리에 초점을 맞추어 유용한 것만 모아 가이드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2023년 마케팅 혁신 가이드 : AI 도구의 진화’를 소개합니다.

 

 

이 가이드는 그룹핑맵처럼 카테고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인쇄물도 있으며, PDF파일 링크나 QR코드를 통해 AI 기반 마케팅 플랫폼들을 한 곳에 모아 놓은 사용자 가이드 페이지(web)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웹가이드 페이지는 https://trustworthy-growth-156558.framer.app/socialmedia 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이 가이드를 통해 마케팅 전문가들은 다양한 AI 마케팅 도구들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각 도구의 특징과 사용 방법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2024년을 준비하는 여러분의 마케팅 전략에 더욱 효과적으로 만들어줄 새로운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2023년 현재의 다양한 AI 마케팅 플랫폼을 쉽고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최신 AI 기술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게 도와줍니다. 또한, 사용자 친화적인 반응형 인터페이스로 손쉽게 접근할 수 있어 마케팅 작업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제공되는 정보 활용의 실제 예시를 위하여 웹가이드 버전은 본문에 소개 된 Framer를 통하여 제작하였습니다. 디자이너나 개발자가 아니더라도 Framer에서 제공되는 여러 기능들을 통하여 디자인, 제작, 배포까지 가능합니다.

 

이 가이드를 제작한 DP&V 유닛은 퍼포먼스 온라인 광고대행사 써치엠에서 2023년 새롭게 만들어진 내부 부서로 AI를 통한 업무 효율화와 기업가치 상승을 위한 신사업 기획 및 연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비인사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