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펫티비티 제공

국내 최초 반려동물 체험활동 플랫폼 ‘펫티비티(Petivity)’가 베타서비스를 출시했다.

펫티비티는 반려동물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여러 활동들을 소개하고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소셜 플랫폼으로, 푸드 ∙ 취미활동 ∙ 스포츠 ∙ 교육 ∙ 훈련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펫스포츠 코너는 활동이 많은 반려동물을 위한 액티비티 상품을 소개하는데 반려인과 함께 하는 패들보트, 카약체험 등이 대표적이다. 이 밖에도 반려동물 동반 입장이 가능한 장소 정보도 제공한다.

펫티비티 김상환 대표는 “반려동물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펫티비티의 목표다”라며 “반려동물이 행복할 수 있는 환경과 문화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펫티비티는 올해 중소벤처기업부가 지원하는 ‘청년창업사관학교’ 8기에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정됐다.

 

[fbcomments url=“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8/08/29/petivity/”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