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기업 오드엠이 23일부터 8일간 ‘2018 블랙 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열고 10개 쇼핑몰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드엠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인 ‘애드픽’에서는 10개의 제휴 커머스몰에서 판매하는 패션 뷰티, 식품, 생활용품, IT, 가전제품 등 100여 개 상품을 최대 91% 할인해 판매한다.

행사 대표 상품으로는 ▲에이번 컴퍼니의 오가닉 화장품 브랜드 ‘루트 오브 라이프(Root Of Life)’ ▲와우굿픽의 산양 삼산과 채취 꿀로 만든 ‘허니왔삼’ ▲샵청춘의 ‘밀당 빨래 건조대’ ▲레비엘 다이어트 제품 ‘바디프레임 스키니콩’ 등이다.

행사를 기념해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몰에서는 김치만두를 포함한 식품 4종을 첫 구매 고객에게 100원에 특가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드엠 천진태 사업개발 이사는 “다수의 신생 커머스가 참여하지만 제품의 품질과 가격 경쟁력에서는 결코 뒤지지 않는다 자부한다”라며 “새로운 구매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이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행사 정보는 23일 10시부터 애드픽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fbcomments url=”http://www.mobiinside.com/kr/2018/11/22/press-adpick/”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