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재료를 써야 맛있는 요리가 만들어지는 것처럼,

좋은 콘텐츠를 통해 고객에게 광고를 보여주는 것이 저희의 일이죠.”

 

 

꾸준히 마케팅 관련 콘텐츠를 작성하는 마케팅 회사가 있습니다.

소위 말해 돈 되는 일(?)도 아닌데… 그 마케팅 회사는 왜 이렇게 콘텐츠에 진심인 걸까요?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지아이코퍼레이션‘을 만나 마케팅 회사가 콘텐츠에 집중하는 이유를 들어봤습니다.

 

 

 

👇 영상으로 확인하기

 

 

 

 지아이코퍼레이션 인사이더 콘텐츠 바로 가기

▶ 모비인사이드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