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2023년 새해도 한 달이 훌쩍 지나 2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많은 결심과 다짐으로 새해를 시작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달이나 갔다니 허망한 마음이 드는데요. 하지만 아쉬워만 하기에 2월은 너무나 설레는 달입니다. “2월” 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여전히 추운 겨울이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따뜻한 마음을 주고받는 밸런타인데이 곧 돌아옵니다. 그뿐인가요?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달려온 학생들 모두가 결실을 맺는 졸업과, 동시에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 입학을 준비하며 많은 축하를 받는 시기이기도 하죠.

2월의 설레는 이벤트를 맞이하는 소중한 사람이 곁에 있다면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어떻게 전해야 할지 고민이실 텐데요! 이런 고민을 덜어주고자 많은 기업들은 이 시기에 맞추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곤 합니다. 이렇게 계절이나 환경의 변화에 따라 변하는 소비자의 행동 양식에 맞춰 진행하는 계절성 프로모션을 ‘시즌 마케팅‘이라 하는데요!

매년 이벤트 시즌에 맞추어 참신한 시즌 마케팅으로 선물 고민의 시간을 줄여주었던 뷰티업계 1위 ‘올리브영’이 이번에도 2월에 딱 맞는 프로모션을 들고 왔습니다! 사랑하는 이와 나누고 싶은 소중한 마음, 너무 어렵지 않지만 확실하게 전달하실 수 있도록 올리브영이 ‘이달의 해시태그‘ 프로모션을 준비했는데요. “사랑에 진심”인 분들을 위해 올리브영이 준비한 2월의 해시태그는 무엇인지 살펴볼까요?

 

 


 

 

 

 

 

#LOVE

#XOXO

#축하해

 

 

올리브영의 ‘이달의 해시태그’ 프로모션매월 시즌에 맞는 카테고리 상품의 큐레이션과 할인을 진행하고, 해당 상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샘플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밸런타인데이, 졸업, 입학 등의 이벤트가 있는 2월의 해시태그는 바로, #LOVE #XOXO #축하해 입니다. 사랑과 축하의 선물에는 어떤 뷰티 제품이 어울릴까요? 올리브영은 2월의 해시태그 카테고리로 “향수, 맨즈케어, 덴탈케어” 상품을 제안합니다.

선물 고민은 이제 끝! 올리브영이 엄선하여 큐레이션 한 다양한 추천 상품에는 어떤 제품이 포함되어 있을까요? 미리 확인하시고, 특별한 날에 맞추어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해 보세요❤️

 

 

#향수 : 나만의 향기로 전하는 마음

 

 

 

 

사랑하는 연인에게 달콤한 초콜릿을 선물하는 밸런타인데이! 로맨틱한 날인 만큼 초콜릿과 함께 향수나 목걸이 등 가벼운 선물도 함께 주고받곤 하죠. 이뿐 아니라 졸업 후 대학 입학과 동시에 어엿한 성인이 되는 풋풋한 20살에게도 향수 선물은 제격입니다! 은은히 풍기는 나만의 향기야말로 바로 어른의 상징이 아닐까요?

올리브영 향수 선물은 20대 남성·여성에게 추천합니다. 20대 남녀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양한 향수 제품을 시향하고, 할인된 가격에 선물할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맨즈케어 : LOVE FOR MEN

 

 

 

 

25~35 여성분들 주목하세요! 남자들 선물은 대체 무얼 주어야 할까요…? 깊은 고민에 빠진 여러분을 돕기 위해 올리브영이 이달의 해시태그에 맨즈케어를 포함했습니다! 맨즈케어 제품은 25~35 남성도 주된 구매자이지만, 25~35 여성이 더 높은 구매 비중을 차지한다는 사실, 아셨나요? 그만큼 남자 선물로 맨즈케어 제품이 인기가 많다는 건데요!

자기 자신을 가꾸는 남성들도 점차 늘어나는 추세이죠. 뷰티 유튜버 ‘레오제이’, 뮤지컬 배우 김호영 등 화려한 외모의 남성들이 대세로 떠오르면서 ‘그루밍족’에 대한 인식도 점차 긍정적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그루밍족 :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자들을 일컫는 말) 2월의 특별한 날, 맨즈케어 제품으로 매끈한 피부를 선물하시는 건 어떨까요?

 

 

#덴탈케어 : 덴탈케어로 지키는 에티켓

 

 

 

 

2월의 해시태그 #XOXO(kisses and hugs)와 가장 가까운 카테고리이죠. 밸런타인데이 사랑하는 연인과 데이트를 앞두고 초콜릿과 선물까지 모두 준비했는데… 가장 중요한 게 빠졌습니다. 웃음이 끊이지 않을 그날을 위해, 덴탈케어는 필수이죠! 근사한 저녁을 먹고 입냄새나 이에 낀 이물질이 걱정돼 데이트를 망치면 안 되잖아요..! 

올리브영이 준비한 덴탈케어 제품에는 간단히 씹는 것만으로 치약 효과를 대체할 수 있는 민트볼과, 화이트닝 기능이 들어있어 치아 미백에 도움을 주는 치약까지 다양한 제품이 큐레이션 되었습니다! 데이트를 앞두고 덴탈케어가 고민이신 분, 덴탈케어 제품을 선물하고 싶으신 분 모두 눈여겨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올리브영이 준비한 2월의 해시태그, 어떠셨나요? ‘이달의 해시태그’ 프로모션은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진행됩니다. 해당 기간 동안 향수, 맨즈 케어, 덴탈 케어 카테고리에서 2만 5천 원 이상 구매 시 2월의 해시태그에 적합한 체험분 랜덤 13~15종의 샘플이 든 태그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태그박스 증정은 2월 10일부터 시작하여 물량 소진 시 진행 마감한다고 하니, 내일 바로 가까운 올리브영에 들러 보시는 건 어떨까요?

 

 

 

 

“사랑에 진심”인 모두 소중한 사람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설렘 가득한 2월이 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