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연사, 최상의 콘텐츠’로 실무 중심 교육을 제공하는 모비아카데미에서 “배달의민족 SNS 전략과 팬덤마케팅” 3차 강연을 진행합니다.

앵콜 강연 조기마감에 이어 3차 강연까지, 배달의민족의 유쾌하고도 놀라운 마케팅스토리를 이어갑니다.

SNS를 가장 잘 활용하는 모바일 플랫폼 “배달의민족”의 SNS 운영 전략

2016 대한민국 SNS 산업대상에서 SNS를 가장 잘 활용하는 모바일 플랫폼으로 선정된 배달의 민족은 어떻게 SNS를 운영하고 있을까? 특히, 배민다움으로 똘똘 뭉친 팬 소통 방법과 공유와 참여를 부르는 콘텐츠와 이벤트로 270만명의 팔로워와 두터운 팬덤까지 보유할 수 있었던 배민의 SNS 운영 전략 Case들을 공유합니다.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 이제 브랜딩을 넘어 팬덤 커뮤니케이션입니다.

배달의민족 팬클럽 배짱이(배민을 짱 좋아하는 이들의 모임)는 2016년 1기에 이어, 2기까지 창단되었습니다. 배민이 아이돌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왜 많은 사람들이 배민에 열광하며, 팬클럽까지 생겼을까요? 이들은 어떻게 모였을까요? 배짱이이라는 강력한 팬덤을 보유하게 된 배경을 통해 팬덤 마케팅의 신 트렌드를 간접적으로나마 한 발 빠르게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팬이 돌아서면 무섭다?! 팬덤, 어떻게 양산하며, 어떻게 유지하는가?

브랜드 팬덤은 브랜드를 소비하고 주변 지인들에게 추천을 하는 로열티를 넘어, 자발적 바이럴을 이끄는 주체입니다. 하지만 팬덤의 뜨거운 반응은 순식간에 없어질 수도 있으며, 돌아선 팬은 가장 무서운 안티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긍정적인 팬덤을 유지하는 것이 팬덤 마케팅의 핵심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배짱이의 운영자이자 SNS 채널 담당자인 이승희 선임 마케터로부터 팬덤을 양산하는 콘텐츠는 무엇이며, 어떻게 브랜드 로열티를 팬덤으로 이끌었는지, 그리고 팬덤을 지속적으로 유지시키는 커뮤니케이션 비법은 무엇인지에 대해 생생한 이야기들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배달의민족 SNS 전략과 팬덤마케팅 참여하기]

 

 

 

[fbcomments url=”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7/08/21/mobiacademy-baedal-3/ ”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