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참 가기 좋은 요즘 날씨, 매일 아침 사무실보다는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데요.

떠나고 싶지만 출근해야 하는 우리, 비록 일하러 가지만 즐거운 마음과 가벼운 발걸음으로 향할 수 있는 오피스가 있다면 정말 좋지 않을까요?

 

생각만 해도 피로가 쌓이는 출퇴근길을 단축시켜줄 잠실역 도보 1분 역세권,

답답한 빌딩숲을 벗어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석촌호수 1분 거리의 숲세권,

하루 일과 중에도, 퇴근 후 개인적인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은 잠실 랜드마크 복합몰과 인접한 몰세권까지! 이 모든 것이 가능한 잠실 최고 입지 오피스, 스파크플러스 잠실점!

 

출근이 즐거워지는 다채로운 매력의 스파크플러스 잠실점을 소개합니다!

 

 

 

 

스파크플러스 잠실점, 어디에 있을까?

 

 

 

 

스파크플러스 잠실점은 롯데웰빙센터 1층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2호선과 8호선이 지나는 잠실역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오피스인데요. 지하철역과 빌딩이 직접 연결되어 있어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산뜻하게 출근할 수 있습니다.

 

잠실광역환승센터와도 인접해 지하철뿐만 아니라 버스로 이동하기에도 편리한 입지를 지녔는데요. 서울 전역 버스와 더불어 경기도 광역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스파크플러스 잠실점은 주변 인프라 또한 훌륭합니다. 두말하면 입 아픈 도심 속 휴식 공간 석촌호수가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숲세권인데요. 요즘같이 날씨 좋은 날 점심 피크닉 하기 딱 좋습니다. 휴식이 필요한 순간에 잠깐의 산책으로 리프레시 할 수도 있고요.

 

 

 

 

그뿐만 아닙니다. 주변으로 롯데백화점, 롯데월드몰, 롯데마트 그리고 대형 테마파크인 롯데월드가 인접한 몰세권의 중심에 위치해 각종 편의시설을 도보로 누릴 수 있습니다. 퇴근 후 여가 생활도 톡톡히 챙길 수 있어 위치만으로도 워라밸을 챙길 수 있는 오피스인데요. 특히 지하를 통한 출근길에 롯데월드를 지나면 마치 놀이공원에 가는 듯한 설렘이 느껴지더라고요.

 

 

 

 

도심 속 자연 바이브

 

스파크플러스 잠실점은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어반 그루브 인테리어의 오피스입니다. 뉴트럴 컬러로 밝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내추럴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큰 창으로 들어오는 따사로운 햇살과 평화로운 바깥 풍경은 안정감을 주는 동시에 업무 집중력도 높여주죠. 

 

 

 

 

1인 비즈니스는 바로 여기에서

 

 

 

 

잠실점 1층에 들어서면 커뮤니티매니저 분들이 상주하고 계신 커뮤니티 데스크와 스플라운지가 반겨 줍니다. 스플라운지는 1인 비즈니스 라운지와 단기 TF팀을 위한 거점오피스로 활용 가능한데요.

 

이처럼 스파크플러스 잠실점은 입주 기업의 상황과 업무 방식에 맞춰 공간 활용이 가능하게끔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라운지 내 넓게 자리하고 있는 오픈 테이블 공간은 자유로운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오픈 테이블 바로 옆에는 창 측 바 테이블이 있는데요. 이 자리 뷰 맛집입니다. 녹음이 우거진 바깥 풍경을 바라보다 보면 어느새 피로가 싹 내려가는 기분이 들 거예요.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는 시설 패키지

 

 

 

 

오픈 테이블 뒤로 메인 캔틴 공간을 마련해뒀습니다.  두 가지 원두를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커피머신과 다양한 종류의 티백과 시럽이 준비되어 있어요.

 

정수기,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 기본 가전뿐 아니라 의류 스타일러도 구비되어 있는데요. 미세먼지와 옷에 밴 음식 냄새에서 벗어나 쾌적한 상태로 업무에만 집중하실 수 있도록 섬세하게 공간을 구성했습니다.

 

 

 

 

기본적인 사무 용품과 인쇄 및 복사 작업이 가능한 복합기가 위치한 OA 존과 물품 보관을 할 수 있는 스마트락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누가 와도 안성맞춤

 

 

 

 

 

잠실점에도 스마트워크 소파 좌석이 있습니다. 이 자리는 디지털 기기로 편안하게 업무를 보기 좋아 라운지 전 지점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진중한 느낌의 1인 지정 좌석인 프라이빗 데스크 또한 마련되어 있어요.

 

 

 

 

조용한 공간을 답답해하는 분들에게는 오픈 부스를 추천합니다. 개인 공간의 프라이빗함과 라운지 공간의 자유로움을 적절히 섞은 하이브리드형 좌석이거든요.

 

 

 

 

기밀 작업을 하거나 화상회의에 참여하기 좋은 3개의 포커스룸 그리고 널찍하고 쾌적한 2개의 미팅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용 오피스가 있는 2층

 

 

 

 

2층 공간도 살펴보겠습니다. 잠실점 2층은 에스컬레이터를 통해 빠르게 올라갈 수 있는데요.

 

 

 

 

2층에 들어서면 캔틴과 쾌적한 라운지가 반겨줍니다. 잠실점은 최대 240인까지 수용 가능한 지점으로, 1인 지정석부터 44인실까지 설계되어 있는데요. 1인 지정석인 프라이빗 데스크를 제외한 모든 오피스 공간이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회의 피크타임에도 걱정 마세요! OA 존과 미팅룸, 포커스룸 모두 넉넉하게 준비했습니다.

 

 

 

 

밝고 화사한 분위기에서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넓은 라운지가 있어 미팅룸 없이도 가벼운 미팅과 업무를 진행할 수도 있어요. 곳곳에 자리한 오픈부스가 안정감을 더합니다.

 

 

 

 

릴랙스룸도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감성 액자와 은은한 간접등, 대망의 안마의자까지 갖춘 이 곳. 릴랙스룸은 여러분께 ‘기댈 구석’을 선사하고픈 스파크플러스의 작은 마음입니다.

 

 


 

 

지금까지 역세권, 숲세권, 몰세권의 중심에 있는 스파크플러스 잠실점을 살펴봤습니다.

 

이번 잠실점 오픈은 국내 대형 공유오피스 중 첫 잠실권 진출이라는 점에서 가치가 높아요. 앞으로도 여러분들이 필요로 하는 곳에 좋은 공간 마련하는 스파크플러스가 되겠습니다.

 

출근길 발걸음 가벼운 오피스 찾으세요?

스파크플러스 잠실점으로 오세요:)

 

 

스파크플러스와 모비인사이드의 파트너십으로 제공되는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