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앱트위크(AppTweak), Search Ads Manager 출시 

        앱트위크(AppTweak)는 지난 5월 23일 새로운 툴 Search Ads Mange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앱트위크는 2014년 벨기에 본사 설립 후 미국, 인도, 일본, 한국 등...

[넥스트로컬 5기] 서울시, 전북 익산·경북 영주 등 10개 지자체와 함께할 청년창업가 120명 모집

        넥스트로컬 5기, 서울시-지자체-민간협력 통한 지역자원 연계할 청년창업가 모집 시작 5.22.(월) ~ 6.16.(금)까지 모집, 120명 선발하여 지역 아이템발굴 조사 위해 2개월간 교통 숙박비 지원,...

모비데이즈-몰로코, ‘퍼포먼스 마케팅 크로스 세미나’ 성료

        모비데이즈는 3월 30일 몰로코(Moloco)와 함께 ‘불확실성의 시대에서 퍼포먼스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을 공유하는 크로스 세미나(Max the Media with Moloco)를 개최했다고...

유니티 퍼블리싱 솔루션 슈퍼소닉, 론칭 3년 만에 34억 회 게임 다운로드 달성

    유니티 슈퍼소닉, 3년간 40개 이상의 게임 출시로 34억 회 다운로드 달성 투명한 게임 출시 프로세스 솔루션 개발 및 개발자를 위한 지식 제공에 중점을...

모비데이즈, 구글과 포괄적 사업 성장 파트너십 체결

    구글 - 모비데이즈 비즈니스 협업을 통한 동반 성장 추구  국내 디지털 파트너 최초로 구글과 통합적 파트너십 체결         디지털 애드테크(Ad-tech) 전문기업 모비데이즈가 국내 디지털...

모비데이즈-몰로코, 퍼포먼스 마케팅 크로스 세미나 30일 개최

      모비데이즈는 몰로코(Moloco)와 함께 오는 30일 ‘불확실성의 시대에서 퍼포먼스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을 공유하는 크로스 세미나(Max the Media with Moloco)를 개최한다. 이번...

유니티, 모바일 게임 개발자의 더욱 빠른 게임 성장을 위한 슈퍼소닉 플랫폼 대규모 업데이트 발표

    유니티의 슈퍼소닉, 게임 분석, 크래시 센터, 멀티 플랫폼 시장성 도구 등 대규모 플랫폼 업그레이드 슈퍼소닉만의 ‘화이트박스’ 접근 방식으로 게임 퍼블리싱에 대한 투명성 강화     세계를...

2023년 모바일 마케팅 전망 발표

        아이언소스(ironSource, 유니티와 합병)가 금일 올해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면서 동일한 마케팅 비용으로 더욱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이 많을 앱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