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풀퍼널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크리테오 인터뷰

최근 크리테오는 신규 유저를 확보하는 CCA(Criteo Customer Acquisition)과 컨시더레이션 알파 (Consideration Alpha) 상품, 그리고 CPI 과금 방식의 앱 인스톨 캠페인을 새롭게 론칭하였습니다. 크리테오는...

중고차 시장에 IT 기술을 접목시킨 중고차 O2O 거래앱 ‘첫차’… 최철훈 공동대표 인터뷰

"첫차는 빅데이터 분석 기반의 중고차 클린 엔진 시스템을 개발해 허위매물로 인한 소비자 피해를 원천 차단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 차 구입이 가능한 플랫폼을 통해 서민...

단 1%의 유저까지 가치있는 경쟁력으로 만드는 ‘아이언소스’ 인터뷰

아이언소스에게 광고란 “경쟁력”이다.   강한 마케팅 소스, 아이언소스(ironSource)와의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아이언소스는 임직원 800명 중 400명 이상이 개발자 혹은 데이터 사이언티스트일 정도로 강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최창희의 인사이트 탐방기] 오픈마켓 창업 6개월만에 연매출 10억, 강태균 대표의 운영 노하우

  1人터뷰 프로젝트 일인기업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미 1인기업으로서 자리를 잡고 있는 분들은 어떤 수익모델을 가지고 있으며 스스로 어떻게 홍보를 하여 자리를 잡고 있을까요? 1人터뷰 프로젝트는 일인기업의 먹고사는 방법에...

[App Ape의 모바일 앱 분석]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선두주자 ‘대홍기획’… 빅데이터 마케팅 센터 인터뷰

    # “앱에이프는 사람들이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재밌어요”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의 선두주자, 대홍기획 빅데이터 마케팅 센터 안중호 책임님과 소호영님을 만나봤습니다. 대홍기획은 빅데이터 관리·분석 솔루션인 디빅스를 자체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