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모비데이즈-몰로코, 퍼포먼스 마케팅 크로스 세미나 30일 개최

      모비데이즈는 몰로코(Moloco)와 함께 오는 30일 ‘불확실성의 시대에서 퍼포먼스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을 공유하는 크로스 세미나(Max the Media with Moloco)를 개최한다. 이번...

유니티, 모바일 게임 개발자의 더욱 빠른 게임 성장을 위한 슈퍼소닉 플랫폼 대규모 업데이트 발표

    유니티의 슈퍼소닉, 게임 분석, 크래시 센터, 멀티 플랫폼 시장성 도구 등 대규모 플랫폼 업그레이드 슈퍼소닉만의 ‘화이트박스’ 접근 방식으로 게임 퍼블리싱에 대한 투명성 강화     세계를...

2023년 모바일 마케팅 전망 발표

        아이언소스(ironSource, 유니티와 합병)가 금일 올해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면서 동일한 마케팅 비용으로 더욱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이 많을 앱 및...

아이언소스, 센서타워와 앱 마케터 성장을 위한 파트너십 체결

    아이언소스, 선도적인 기업용 마켓 인텔리전스 센서타워와 파트너십 체결 아이언소스 루나의 키워드 캠페인 관리 및 최적화와 센서타워의 광고 및 앱 인텔리전스 결합을 위한 업계...

아이언소스 루나의 애플 서치 애즈 솔루션으로 ‘플레이링스’ 게임 캠페인 성과 성공적 개선

    플레이링스, 애플 서치 애즈 솔루션과 통합 데이터 뷰 도입으로 CPI 70% 절감 및 ROAS 2배 증가 애플 서치 애즈...

모비데이즈,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22 글로벌 성장 부문 수상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가 지난 10월 14일 최종 수상사 발표와 함께 성료했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는 구글의 상위 프리미어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매년...

아이언소스, 업데이트된 ‘ROAS 옵티마이저’ 출시

    업계 최초로 ROAS 성과에 대한 세부적인 데이터 공유 및 트렌드 시각화 직접 제공     아이언소스, ROAS 옵티마이저 업데이트로 캠페인 성과에 대한 가시성 향상 앱...

브랜치, 퍼스트파티 데이터 플랫폼 ‘애드리버타스’ 인수

        모바일 링킹 및 측정 분야의 선두업체인 브랜치가 애드리버타스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애드리버타스는 모바일 앱 비즈니스를 위한 예측 데이터 플랫폼이다. 브랜치는 이번 인수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