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대기업이 국내 협업툴 ‘플로우’를 사용하는 이유는?··· 마드라스체크 이학준 대표

"아직도 메일 혹은 단톡방에서 일하시나요?”   기업용 협업툴, 기업용 서비스, 기업용 메신저를 사용하지 않는 기업은 있어도 한 번만 사용하는 기업은 없을 터. 초연결시대에 사람과...

명품 유통시장을 혁신하다. 온라인 럭셔리 부띠끄 ‘발란’

작년 연말, 시리즈A에서 100억이라는 대규모 투자액 유치로 유명해진 스타트업 발란(BALAAN), 들어보셨나요? 발란은 선별된 국내 공급업체와 해외 부띠끄들과의 계약을 통해 검증된 명품 브랜드...

“밀레니얼세대와 기성세대 연애를 합시다” 홍승우 대학내일 팀장

밀레니얼과 잘 지내는 비결은 이해와 배려! 현재 우리나라 기업에서 가장 핫한 키워드는 당연 “밀레니얼”이다. 특히 인사 담당자들은 밀레니얼 세대가 좋아하는 제도나 조직문화를 만들기...

[모비인사이드 연말 리포트 ] 2019년 모비인사이드가 만난 사람들

2019년, 모비인사이드는 스타트업 대표, 마케팅CMO, 광고대행사,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분야의 관계자분들을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모비인사이드 인터뷰를 통해 업계...

1:1 맞춤 영양제 정기구독 서비스로 편리하게! 케어위드 ‘필리’ 고성훈 대표

음악, 도서, 영상 등 각종 컨텐츠 구독이 활성화되면서 많은 서비스들이 소비자들 사이로 성큼 다가왔다. 그만큼 구독경제에 대한 반응 또한 뜨거운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MAX The Creative 2nd 어워드] 종합광고대행사 ‘디블렌트’ – 대상 수상사 인터뷰

디블렌트는 디지털을 중심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에센스만을 블렌딩하여 가장 통합적인 광고 캠페인을 기획, 제작, 운영하는 종합광고대행사이다. 주요 캠페인으로는 굿리치, 메리츠화재, 미샤 등으로 브랜드와...

[MAX The Creative 2nd 어워드] 독립 광고대행사 ‘빅픽처팀’ -수상사 인터뷰

빅픽처팀은, 브랜드의 자기다움을 디자인하는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컴퍼니다. 종합광고대행사, 프로덕션, 기업체, 크리에이터 그룹 등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포트폴리오를 가진 전문가들이 모여 있는 회사...

[MAX The Creative 2nd 어워드] 디지털 광고 마케팅 에이전시 도그지어

도그지어는 사람들의 변화된 삶에 대한 깊은 이해를 기반으로 클라이언트의 캠페인 목적을 분석하여 변화된 환경에 걸맞는 커뮤니케이션을 만들겠다는 사명을 가진 디지털 기반 광고/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