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고객을 사로잡는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월간서른’ 강혁진 대표 인터뷰

브랜드 마케터, 콘텐츠 마케터, 퍼포먼스 마케터 모두가 공통으로 고민해야 할 것은 우리 제품 또는 서비스만이 가질 수 있는 차별화 포인트를 찾는 것입니다....

소비자 참여형 그린 비즈니스, ‘리더스 오브 그린 소사이어티’ 임관섭 대표

  "어릴 적 아버지를 따라 간 산에서 물아일체를 처음 경험했어요. 그때 생각했죠. 이렇게 행복감을 주는 환경을 지켜야겠다. 그래서 내가 할 일은 그린 비즈니스구나...

[마케팅, 머신러닝을 만나다] 피닉스 – 몰로코 클라이언트 인터뷰

  북미, 유럽, 아시아, 중동 시장을 한번에! 몰로코와 10개국 동시 UA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글로벌 게임사, 피닉스의 노하우를...

[모비아카데미] 데이터 엔지니어 이정훈 대표 인터뷰

이베이, 옥션, 롯데카드, KT 등 국내 굴지의 대기업의 마케팅 룰 베이스 시스템을 구축한 1세대 그로스 해커라 할 수 있는 마케팅엔지니어코리아 이정훈 대표가...

대기업이 국내 협업툴 ‘플로우’를 사용하는 이유는?··· 마드라스체크 이학준 대표

"아직도 메일 혹은 단톡방에서 일하시나요?”   기업용 협업툴, 기업용 서비스, 기업용 메신저를 사용하지 않는 기업은 있어도 한 번만 사용하는 기업은 없을 터. 초연결시대에 사람과...

명품 유통시장을 혁신하다. 온라인 럭셔리 부띠끄 ‘발란’

작년 연말, 시리즈A에서 100억이라는 대규모 투자액 유치로 유명해진 스타트업 발란(BALAAN), 들어보셨나요? 발란은 선별된 국내 공급업체와 해외 부띠끄들과의 계약을 통해 검증된 명품 브랜드...

“밀레니얼세대와 기성세대 연애를 합시다” 홍승우 대학내일 팀장

밀레니얼과 잘 지내는 비결은 이해와 배려! 현재 우리나라 기업에서 가장 핫한 키워드는 당연 “밀레니얼”이다. 특히 인사 담당자들은 밀레니얼 세대가 좋아하는 제도나 조직문화를 만들기...

[모비인사이드 연말 리포트 ] 2019년 모비인사이드가 만난 사람들

2019년, 모비인사이드는 스타트업 대표, 마케팅CMO, 광고대행사,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분야의 관계자분들을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모비인사이드 인터뷰를 통해 업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