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제1회 모비데이즈 영 마케터스 챔피언십] 후원사 및 대상 수상 팀 인터뷰 – 모비두(소스라이브)

    디지털 마케팅 기업 모비데이즈는 지난 8월 국내외 대학생 대상으로 ‘제1회 모비데이즈 영 마케터스 챔피언십(Mobidays Young Marketers Championship)’ 공모전을 개최했습니다. 공모전은 Adjust, 드롭박스,...

[제1회 모비데이즈 영 마케터스 챔피언십] 후원사 및 대상 수상 팀 인터뷰 – Dropbox

    디지털 마케팅 기업 모비데이즈는 지난 8월 국내외 대학생 대상으로 ‘제1회 모비데이즈 영 마케터스 챔피언십(Mobidays Young Marketers Championship)’ 공모전을 개최했습니다. 공모전은 Adjust, 드롭박스,...

[MAX The Creative 3rd 어워드] 마음을 사로잡는 파격적인 상상력, 돌고래유괴단 수상사 인터뷰

    돌고래유괴단은 소비자의 마음을 사기 위한 파격적인 상상과 스토리텔링이 돋보이는 크리에이티브를 제작하는 광고 대행사입니다. 최근 디지털 마케팅 기업 모비데이즈가 개최한 ‘제3회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MAX...

[아기유니콘 선정기업 2022] 39만 무명 창작자를 위한 콘텐츠 오픈마켓 ‘포스타입’ 신규섭 CEO 인터뷰

    이번 <아기유니콘200 육성사업>은 혁신적 사업모델과 성장성을 검증 받은 유망 창업기업을 발굴해 예비 유니콘 기업으로 육성하는 사업입니다. 올해는 284개 중소기업이 지원해 4.7:1의 경쟁률을 보였으며, 최종 발표평가를...

[MAX The Creative 3rd 어워드] 사회에 긍정적인 울림을 주는 광고, 디마이너스원 수상사 인터뷰

      디마이너스원은 크리에이티브를 통해서 사회 문제를 해결하고, 긍정적 메시지를 전하는 광고 대행사입니다. 주요 작업으로 K리그와 함께한 <모두의 드리블> 캠페인과 국방부와 함께한 <70년의 기다림> 캠페인...

[MAX The Creative 3rd 어워드] 크리에이티브의 파도를 만드는 독립 광고 대행사 J4D, 수상사 인터뷰

      J4D는 '크리에이티브의 파도를 만드는 사람들'이란 철학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크리에이티브를 만드는 독립 광고 대행사입니다. 주요 작업으로 나이키, 유세린, 이니스프리, 틱톡 등 글로벌...

[아기유니콘 선정기업 2022] 시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웨어러블 디바이스 개발사 에덴룩스, 박성용 대표 인터뷰

          에덴룩스의 대표 제품인 오투스플러스는 자체 개발한 디바이스와 연동되는 앱(APP)을 통해 눈 건강을 측정하고 다양한 게임 콘텐츠로 눈 운동을 즐기며, 눈 상태 결과를...

“내 안의 크리에이터를 깨우다”…한국으로 시장 넓히는 ‘원더쉐어’ 인터뷰

      "야 너두! 크리에이터 될 수 있어" 세상 쉬운 동영상 편집기 '필모라'     모바일 기기의 발달로 본격적인 디지털 시대가 펼쳐지면서 디지털 콘텐츠의 중요성 또한 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