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제2회 모비데이즈 영 마케터스 챔피언십] 후원사 및 최우수 수상 팀 인터뷰 – Crema / 팀포에버

디지털 마케팅 기업 모비데이즈가 전년도에 이어 국내외 대학생 대상으로 ‘제2회 모비데이즈 영 마케터스 챔피언십(Mobidays Young Marketers Championship)’ 공모전을 개최했습니다. 이번에도 광고/마케팅업계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지난...

[MAX THE CREATIVE 4th]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사, ‘피처링’ 인터뷰

  MAX THE CREATIVE 4TH 후원사 인터뷰 – 피처링      디지털 마케팅 기업 모비데이즈는 최근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보다 더 집중적으로 공유하는 행사인  MAX THE CREATIVE...

[MAX THE CREATIVE 4th] ‘COVI’ 모바일 동영상 광고 미디어 플랫폼…코비그룹

    MAX THE CREATIVE 4th 후원사 인터뷰 - 코비그룹         디지털 마케팅 기업 모비데이즈는 최근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보다 더 집중적으로 공유하는 행사인  MAX THE CREATIVE...

고객 지향·기술력 담은 BI로 새롭게 출발한 모비두, ‘소스플렉스’에서 ‘소스라이브’로 서비스명 변경한 배경은?

    모비두 이원준 마케팅 본부장 인터뷰         지난 2019년 나이키는 '아마존 탈퇴'라는 과감한 결정 이후 자사몰 판매에 집중하는 *D2C 전략을 내세웠습니다. 나이키의 올해 매출에서 D2C...

[2023년 성장유망기업] 디지털 헬스케어 슈퍼 플랫폼, 메라키플레이스 정세린 리드 인터뷰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사회 각분야에 비대면 기술 서비스가 확대되는 가운데, 의료분야에서도 ‘비대면 의료’ 서비스가 활성화되었는데요. 최근 정부가 코로나 19 유행 후 한시적으로 허용됐던...

[2023년 성장유망기업] 일상에서 설레임을 이야기한다, ‘플링’의 마케팅 실무진 인터뷰

          Q. 안녕하세요. 간단한 자기소개와 회사 소개 부탁드립니다.   남성률 콘텐츠 총괄 이사 : 안녕하세요. 센슈얼 로맨스 플랫폼 ‘플링’의 콘텐츠를 총괄하고 있는 센슈얼모먼트의 CCO 남성률입니다....

[2023년 성장유망기업] 사이드잡 플랫폼계의 탑 플레이어, 스페이스와이 황현태 대표 인터뷰

          Q. 대표님과 스페이스와이를 간단하게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사이드잡 플랫폼 DIO(디오)를 운영하고 있는 스페이스와이 대표 황현태입니다. 저희는 150년간 변함없던 기업-근로자 사이의 고용 구조가...

스마트스토어, 지금 시작해도 “무조건” 성공할 수 있는 이유…3000명 퇴사시킨 쇼핑몰 일타강사 ‘단아쌤’ 인터뷰

    오늘도 거듭되는 야근, 아무리 노력해도 알아주지 않는 회사, 바뀌지 않는 연봉 앞자리… 직장인이라면 한 번쯤, 아니 실은 수천 번 퇴사 후 '경제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