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S

[데이터로 보는 마케팅 인사이트] 데이터 중심 사내 문화를 위한 기업 활용 가이드

기업들의 데이터 활용 시도 증가, 그리고 그 문화에 대하여   최근 기업에게 데이터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그에 따른 데이터 활용도 역시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직장생존을 위한 비즈니스] 대표님, 왜 우리는 목적 없이 일해야하나요?

우리 조직의 목적은 왜 우리들에게는 크게 와닿지 않을까요...     지난 5년간 이직스쿨을 운영하면서 만나 온 600여 명의 사연자 분들의 이야기로부터 모티브를 얻었습니다. 이 글을...

패션 스타트업 브랜디, 210억원 규모 투자 유치

  패션 쇼핑앱 ‘브랜디’를 운영하는 패션 스타트업 (주)브랜디(대표 서정민)가 세마트랜스링크 등 7개 투자자로부터 약 210억원 규모의 신규 투자를...

[스타트업 주니어로 살아남기] 스타트업 B2B 영업 실전 노하우

영업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작은 스타트업에 다녔지만 같이 일했던 동료들은 일 잘하는 사람들이었다. 그들은 영업의...

펜타클, 구글렌즈로 확인하는 5G AR콘텐츠 선보인다

  데이터 기반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펜타클이 LG유플러스 5G 프로모션 홍보를 위해 제작한 증강현실(AR) 콘텐츠를 공개했다. LG유플러스는 5G 서비스...

영업 솔루션 스타트업 ‘아이오아이소프트’, 후속 시드 투자 유치

  클라우드 SaaS 기반 중소기업 전문 영업 솔루션인 세일즈메모(구 명칭: 아이오아이세일즈)를 운영하고 있는 아이오아이소프트㈜가 IT 분야...

[App Ape의 모바일 앱 분석] 네이버 제공 앱 분석 리포트

  지난 2020년 3월에 발간된 ‘2019년 앱에이프 모바일 시장 백서’에 의하면, 2019년 퍼블리셔별 Google Play Store에 등록된 모든...

[마대리의 데이터 인사이트] 틱톡 챌린지로 보는 온라인 마케팅 열풍

해당 콘텐츠는 데이터마케팅코리아의 인공지능 마케팅 솔루션 마대리를 통해 분석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공연행사업계가 사회적거리두기에서 살아남는법     #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 늘어나는 집콕러 전 세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