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S

그래서 디아블로는 언제 나오나요? 개발자에게 듣는 ‘디아블로4’

블리자드 데이비드 김 수석 시스템 디자이너, 크리스 라이더 수석 인터랙티브 아티스트 인터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 J. 알렌 브랙 대표는 1일, 블리즈컨 2019 개막식과...

[오픈서베이 트렌드 아티클] Z세대가 직접 답한 ‘Z세대’에 대한 오해와 진실 5가지

본 글은 대한민국 만 14~24세 남녀 6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Z세대 트렌드 리포트 2019’을 활용해 작성한 아티클입니다  

모비데이즈, 광고 전략 컨퍼런스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2nd’ 성료

디지털 마케팅 기업 모비데이즈와 구글코리아가 공동 주최한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2nd’ 행사가 13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1순위 맛집 마케팅 리스타트] 고객의 구매과정을 이해하는 노력이 광고비 지출보다 우선

당신의 고객은 평소에 누구의 말에 귀를 기울일까?   마케팅에서 제일 먼저 하는 일은 고객을 세분화하여 목표 고객을 선택하는 것이다. 시장의 규모가 타기팅과 함께 도출된다....

[인포그래픽] 대한민국 게임 랜드스케이프 Mobiscape 1.0

국내 게임 생태계를 담은 ‘Korea Mobile Game Landscape(이하 게임 랜드스케이프)’ 1.0을 공개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리온테크놀로지,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센터 오픈

코스닥 상장사 ㈜아리온테크놀로지(058220, 대표 채명진)가 스타트업 육성을 위해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센터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아리온테크놀로지(이하 아리온)의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센터는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된...

[App Ape의 모바일 앱 분석] ‘서비스 종료?! 안 돼!’ 한땐 국민 SNS였던 ‘싸이월드’ 이슈 리포트

  2019년 10월 1일, 국내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에서 충격적인 기사가 하나 공개됩니다. 싸이월드의 웹 페이지 접속 오류가 발생했다는...

[직장생존을 위한 비즈니스] 자존감이 곧 실력을 만듭니다

약 4년 동안 100여 명에게 같은 질문으로 얻어낸 결론    이직스쿨을 찾는 이들은 어딘가 모르게 주눅 들어 있고, 어렵지 않게 했던 일임에도, 무엇으로, 어떻게,...